공무원준비 3학년 끝나고나서부터 시작하면 많이 늦을까요?
글쓴이
- 2014.01.02. 10:03
- 2205
1년간 외국어 빡시게 공부해보고, 안되겠다 싶으면 휴학하고 쭉 공무원 준비하려구요.
휴학1년+4학년+졸업후1년정도 해야 할까요? 지금은 7급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행정학과 복전 신청해놨는데 공무원 시험에 도움이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기상관없고본인하기나름.. 근데이런건하면하고아니면아닌거임.. 이거하다안돼면 저거해야지같은 다른수단도미리전제해놓고공부하면노노 남자면하라하겠는데여자면비추요.. 시험실패하게될경우나이가들었기때문에취업시장으로눈돌리기에는너무늦음...
0
2
어설픈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은분취
아 네.. 이거하다안돼면 저거해야지 라는 마인드도 있겠지만 제가 가려는 곳이 영어쪽 특수대학원인데, 워낙 경쟁률이 세고 가정형편상 어학연수는 꿈도 못꾸기 때문에 1년간 할 수 있는 데까지 해보고 불가능하다 싶으면 미련없이 공무원공부 시작하려 해요. 충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시험이면 대학전공이 크게 도움은 안될듯 5급이면 모르지만...
객관식인데 범위가 개같고 문제도 개같아서
일반적 지식이 중요한게 아닌거 같더라구요
객관식인데 범위가 개같고 문제도 개같아서
일반적 지식이 중요한게 아닌거 같더라구요
0
0
점잖은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솔나물
정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공 정도가 좋을듯요
0
0
특별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노루오줌
감사합니다~생각해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행정핛과인데 행정학 전혀도움안되요
차라리 경제학과나 법대수업이 나아요
차라리 경제학과나 법대수업이 나아요
0
0
육중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무궁화
그런가요;; 경제학과 복전쓰기에는 학점이 안될것같아서..감사합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교수업이 도움안되기는 모든 과가 마찬가지지만 행정학과가 그래도 낫습니다 저도 행정학과임
0
0
특별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