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 1학기에할수있어요?전공2과목 글쓴이 2014.01.02. 10:28 786 2 예를들면이번2학기에들었던일반화학2같은경우 올해1학기에재수강가능한가요?반이개강될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괴로운 송장풀 14.01.02. 10:30 개강 안됩니다 2는 최소 여름계절학기부터 있습니다 지금 겨울계절 듣지그러셨어요 0 0 괴로운 송장풀 댓글 내용 복사 개강 안됩니다 2는 최소 여름계절학기부터 있습니다 지금 겨울계절 듣지그러셨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괴로운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명랑한 히말라야시더 14.01.02. 10:51 안되요. 저도 그래서 한 학기 건너뛰고 그다음학기에 재수강 했었습니다ㅠㅠ 0 0 명랑한 히말라야시더 댓글 내용 복사 안되요. 저도 그래서 한 학기 건너뛰고 그다음학기에 재수강 했었습니다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명랑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지금 겨울계절 듣지그러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