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7급공무원,교사

글쓴이
  • 2014.01.02. 10:57
  • 7865
부대생이 9급준비할까그러면 많이 말리는추세고 7급준비하라면서 밑에글에 9급이랑 교사랑 같은그룹으로 묶는게 좀 웃기네요 교사도 7급공무원인데...교사 9급공무원 대 대기업비교할게아니라 7급 교사 대 대기업비교해야하는거 아닌가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다친 털중나리 14.01.02. 11:01
교사=7급 공식세웠다가 피누에서 뚜드려맞는 글 진짜많이봤어요. 그리고제생각에도 연봉 등의조건에선 7급>>>교사 인것같구요. 물론 교사와9급은 비교대상이좀 아닌것같지만..
0 0
처절한 질경이 14.01.02. 11:03
7급>9급>교사같은데. 9급보다 교사가 인정받긴 하지만 업무강도 면에서는 교사가 더 바쁘고 ㅈ같은거 같아요.
0 0
다친 털중나리 14.01.02. 11:07
처절한 질경이
이건 단순히 업무강도만 따진거네요. 연봉,사회적지위, 업무강도 다 따진다면 저런공식은 말이안되죠.
0 0
무좀걸린 기장 14.01.02. 11:04

교사는 월급이 7급에 준한거지 7급이아님


갑자기 또 임용부심...

1 0
글쓴이 글쓴이 14.01.02. 11:12
무좀걸린 기장
월급으로따져서 그런거에요 지금 밑에글들이 월급, 집안일에대해 얘기하고있으니. 공무원시험이나 임용이나 매한가지라생각하는데 임용부심은 뜬금포네요ㅋ
0 0
적절한 나팔꽃 14.01.02. 11:06
7급 >교사 >구급이 맞아요.. 나중에 승진이나 발전방향 고려하면 ....
1 0
방구쟁이 측백나무 14.01.02. 11:21
교사 솔직히 평생 초중고딩들하고 살아야되는데.. 7급이면 짬좀먹으현 대도시관리계획 태스크포스팀에도 들어갑니다... 업무난이도나 지위같은걸 비교할걸비교해야지
1 0
글쓴이 글쓴이 14.01.02. 11:24
방구쟁이 측백나무
그건 개개인 가치관에따라 다른것같네요ㅋ교육에 뜻이 있는사람과 없는사람. 또 교사경력채우고 더 큰 교육에 뜻이있어서 장학관코스로 빠지는사람.여러사람이있으니까요
0 0
질긴 코스모스 14.01.02. 11:53
글쓴이
그럼 첨부터 비교하질 말고 남들이 비교하는겅도 신경 끄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2. 11:56
질긴 코스모스
저는 단순히 월급 여유시간만 비교하고있는데 그쪽이 뜬금포로 다른걸비교하니 그게 가치관에따라다른입장이라고얘기한건데 뭘 비교자체를 하지말랍니까
0 0
질긴 코스모스 14.01.02. 11:58
글쓴이
글어디에 월급 여유시간만 비교한다는 말이 있죠 ㅋㅋ
그냥 남들 신경 끄고 자기 직업에 자부심 갖고 삽시다 좀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2. 12:04
질긴 코스모스
밑에다른글에서 비교하는거 보고 이글썼다고 댓글적어놨구요 그 글들이 월급 시간 비교하는것들이었습니다 저도이렇게 단순비교하는게 웃기기도하고 꿈따라 직업가는게아니라 표면적인걸로 일렬로줄세우는게 기분나빠서 글썼습니다 그렇게 눈에보이는것만비고하면 월급이 구급보단 칠급에가까우니까요
0 0
질긴 코스모스 14.01.02. 12:11
글쓴이
그러니까 그런글에 왜 반응합니까
교사란게 연봉이랑 근로조건만보고 선택한자립니까?
애들 상대하려면 더 기분나쁠일 많을텐데 멘탈단련 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2. 12:16
질긴 코스모스
읏음밖에안나오네요ㅋㅋ 제가 이글쓴이유가 무슨 제생각으로 남들 교화시키려고 쓴게아니고 어떤생각들을 갖고있는지 궁금하고, 나만다르게생각하고 기분나빠하는지 궁금해서 다른이들의견들어보려고쓴건데 멘탈단련하라구요?ㅋㅋ 아니 애들상대로 기분나쁜일있으면 그쪽논리대로 반응안하고 얼음처럼 가만있어야겠네요
0 0
예쁜 배추 14.01.02. 11:52
대체적으로 7급>교사>9급 으로 생각하는 걸로 압니다. 9급>교사는 정말 아님 ㅡㅡ; 시험 난이도를 따져봐도 글코.
2 0
화난 혹느릅나무 14.01.02. 11:56
공무원 얼마나 붙는다고...진짜 여기저기 취업은 안되고 할게 없으니까 공무원 종합반 등록하고 다니면서
아직까지 공부하는 여자애들 보면 답이 없다.
0 0
다친 털중나리 14.01.02. 13:53
화난 혹느릅나무
남자애들은 안 한심? 주변에보면 9급공무원준비하는사람 남자가 더많은데.
0 0
화난 혹느릅나무 14.01.02. 13:58
다친 털중나리
남자들도 한심
0 0
창백한 꿀풀 14.01.02. 13:35
교사는 경쟁에 비해서 보상이 쥐꼬리같음
비젼이나 지위로보면 7급압승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