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7급공무원,교사
글쓴이
- 2014.01.02. 10:57
- 7865
부대생이 9급준비할까그러면 많이 말리는추세고 7급준비하라면서 밑에글에 9급이랑 교사랑 같은그룹으로 묶는게 좀 웃기네요 교사도 7급공무원인데...교사 9급공무원 대 대기업비교할게아니라 7급 교사 대 대기업비교해야하는거 아닌가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교사=7급 공식세웠다가 피누에서 뚜드려맞는 글 진짜많이봤어요. 그리고제생각에도 연봉 등의조건에선 7급>>>교사 인것같구요. 물론 교사와9급은 비교대상이좀 아닌것같지만..
0
0
다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9급>교사같은데. 9급보다 교사가 인정받긴 하지만 업무강도 면에서는 교사가 더 바쁘고 ㅈ같은거 같아요.
0
0
처절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질경이
이건 단순히 업무강도만 따진거네요. 연봉,사회적지위, 업무강도 다 따진다면 저런공식은 말이안되죠.
0
0
다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사는 월급이 7급에 준한거지 7급이아님
갑자기 또 임용부심...
1
0
무좀걸린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기장
월급으로따져서 그런거에요 지금 밑에글들이 월급, 집안일에대해 얘기하고있으니. 공무원시험이나 임용이나 매한가지라생각하는데 임용부심은 뜬금포네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 >교사 >구급이 맞아요.. 나중에 승진이나 발전방향 고려하면 ....
1
0
적절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사 솔직히 평생 초중고딩들하고 살아야되는데.. 7급이면 짬좀먹으현 대도시관리계획 태스크포스팀에도 들어갑니다... 업무난이도나 지위같은걸 비교할걸비교해야지
1
0
방구쟁이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측백나무
그건 개개인 가치관에따라 다른것같네요ㅋ교육에 뜻이 있는사람과 없는사람. 또 교사경력채우고 더 큰 교육에 뜻이있어서 장학관코스로 빠지는사람.여러사람이있으니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첨부터 비교하질 말고 남들이 비교하는겅도 신경 끄세요
0
0
질긴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코스모스
저는 단순히 월급 여유시간만 비교하고있는데 그쪽이 뜬금포로 다른걸비교하니 그게 가치관에따라다른입장이라고얘기한건데 뭘 비교자체를 하지말랍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어디에 월급 여유시간만 비교한다는 말이 있죠 ㅋㅋ
그냥 남들 신경 끄고 자기 직업에 자부심 갖고 삽시다 좀
그냥 남들 신경 끄고 자기 직업에 자부심 갖고 삽시다 좀
0
0
질긴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코스모스
밑에다른글에서 비교하는거 보고 이글썼다고 댓글적어놨구요 그 글들이 월급 시간 비교하는것들이었습니다 저도이렇게 단순비교하는게 웃기기도하고 꿈따라 직업가는게아니라 표면적인걸로 일렬로줄세우는게 기분나빠서 글썼습니다 그렇게 눈에보이는것만비고하면 월급이 구급보단 칠급에가까우니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니까 그런글에 왜 반응합니까
교사란게 연봉이랑 근로조건만보고 선택한자립니까?
애들 상대하려면 더 기분나쁠일 많을텐데 멘탈단련 하세요
교사란게 연봉이랑 근로조건만보고 선택한자립니까?
애들 상대하려면 더 기분나쁠일 많을텐데 멘탈단련 하세요
0
0
질긴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코스모스
읏음밖에안나오네요ㅋㅋ 제가 이글쓴이유가 무슨 제생각으로 남들 교화시키려고 쓴게아니고 어떤생각들을 갖고있는지 궁금하고, 나만다르게생각하고 기분나빠하는지 궁금해서 다른이들의견들어보려고쓴건데 멘탈단련하라구요?ㅋㅋ 아니 애들상대로 기분나쁜일있으면 그쪽논리대로 반응안하고 얼음처럼 가만있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체적으로 7급>교사>9급 으로 생각하는 걸로 압니다. 9급>교사는 정말 아님 ㅡㅡ; 시험 난이도를 따져봐도 글코.
2
0
예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 얼마나 붙는다고...진짜 여기저기 취업은 안되고 할게 없으니까 공무원 종합반 등록하고 다니면서
아직까지 공부하는 여자애들 보면 답이 없다.
아직까지 공부하는 여자애들 보면 답이 없다.
0
0
화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혹느릅나무
남자애들은 안 한심? 주변에보면 9급공무원준비하는사람 남자가 더많은데.
0
0
다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털중나리
남자들도 한심
0
0
화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사는 경쟁에 비해서 보상이 쥐꼬리같음
비젼이나 지위로보면 7급압승
비젼이나 지위로보면 7급압승
0
0
창백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