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이수는 따로 신청받는건가요?
글쓴이
- 2014.01.02. 11:00
- 1619
학점 나름 잘 받은 것 같아서 교직이수 하고싶은데요
2학년 진급시 신청 이거말곤 내용을 찾을 수가 없네요ㅠㅠ
따로 신청기간은 없나요?
그리고 교직 많이힘든가영 ㅠㅠ
2학년 진급시 신청 이거말곤 내용을 찾을 수가 없네요ㅠㅠ
따로 신청기간은 없나요?
그리고 교직 많이힘든가영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 문자가 왔습니다 교직이수 대상자라고...학교에 나와서 설명들으라고요
0
0
피로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갈매나무
감사합니다! 혹시 시기는 언제였는지 기억나시나요? 대략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사무실에 물어보세요 전 면접봤어요. 대략 일월 말쯤이었던걸로 기억
0
0
싸늘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