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채 확대소식으로 갑자기 9급공무원 준비하는 분들 많나요?
- 2014.01.02. 11:25
- 2719
취업잘안되는 비상경 문과인데 취업준비하다가 실패한 사람들도 많고, 때마침 공무원 채용 확대 소식으로 갑자기 9급공무원 준비하는 분들이 급 늘어났어요;;
저도 하반기 실패하고 혼란스러운데 1월 말 토익 다시 접수하고 공부중이었는데 제 절친도 공무원 학원끊었다고...ㄷㄷ
4개월 바짝해서 지금 붙을 수 있을 정도로 뽑는건가요? 7급이야 원래 몇 년씩 하셔서 들어가는 분들 많은 곳이니 바라볼 수도 없지만 9급은 가능하단말인가요; 주위에서 갑자기 준비하는 사람들 늘어나니 혼란스럽네요.
최근 모 공기업 최종면탈소식 듣고 미치겠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랑국사가관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 국사 상태는 나쁘지 않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감사합니다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학은 시작햇는데 나머지 선택과목을 못골라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ㅜㅜ다들준비하면.. 그만큼 힘들어지겟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