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교수님 입장에서
글쓴이
- 2014.01.02. 12:21
- 1696
기준에 부합하지 않으면 F를 주는게 맞는건지
그래도 인정을 발휘해서 D를 주는게 맞는건지
가슴아프긴 하지만 어찌됐든 규정상으로는 시험을 0점받았으면 교수입장에서도 참 난감할듯 ㅠㅠ
살면서 원칙과 타협해야 하는 순간이 참 많은것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5
4
짜릿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부추
말이 좀 심하시네ㅋㅋ 그쪽도 대학와서 공부만해서 가진거라곤 학점밖에없는 불쌍한사람이 자위하는걸로 보이네요ㅎㅎ
2
2
까다로운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매화나무
ㅋㅋㅋㅋㅋㅋ그러는 그쪽은 성적 정정기간만 되면 감성팔이하는 한심한 사람으로 보이네요ㅋㅋㅋㅋ
2
2
짜릿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부추
뭔가 있어보이는척 일침날리려고 했지만 failㅋㅋㅋㅋ
2
2
뚱뚱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시금치
맞는 말이긴 한데 글에는 안맞는 댓글 ㅋ
2
0
황홀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시금치
ㅋㅋㅋㅋ
0
0
포근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부추
활용할 수 있는 인생의 스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추 때린 사람들은 감성팔이한 사람들인 듯요 ㅋㅋ 그런데에 감성발휘하지 말고 좀 감성이 필요한 데에나 쓰면 좋을텐데 말이지요. 말이 험하긴 하지만 공감합니다.
0
0
방구쟁이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학점인플레 상태라서 고민되는문제인듯 학교밖에서도 경쟁해야하니..
0
0
애매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놓고 그 한심한 사람들은 활용할 수 있는 인생의 스킬을 쓴거라고 자위해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