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공무원 공부한다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열등감이 심한지..

글쓴이
  • 2014.01.02. 12:26
  • 3239
받아주는데가 없어서

그거해서라도 하려는거면 그냥하지

자기가 꼭 잘났다는 말 듣고싶어서

어떻게든 의견강요하고

그방법이 또 남깍아내리는거고..

들어가면 하겠다는 행동이

무슨 탐관오리가 인생의 목표인사람들인지..

행동들이 무슨 다른사람들 괴롭혀서 자신의 우위를느끼고하고싶어하는 행동들인데

그럴거면 정치인을 하던가

아니면 회사 경영해서 CEO를 하던가..

이런걸보면

공무원 비리가 끊이지 않는게 어찌보면 당연한 일인듯싶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머리나쁜 세열단풍 14.01.02. 12:38
뭐지..저는 2학년인데 취업준비한적도 없는데 안정적이라는 메리트가 제 선호기준에서는 커서 공무원준비하고있는데;;취업털린 열등감덩어리라뇨..기업에 다니는 사람들도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박봉아니라서 부럽단 생각도 하지만 제기준에서 저에게는 공무원이라는 직업이 낫기에 자부심가지고있고 열등감 없는데..그렇다고 다른 직업 깔 생각도 없고 권리도 없고요. 다들 선호체계가 다르니까요;; 갑자기 왜 공무원을 남깤ㄱ아내리기좋아하고 열등감덩어리인 존재로 깎아내리는지?? 이글왜쓰셨어요? 열등감때매 가만 있던 공무원준비생들 깎아내릴려고 쓰셨어요? 대체 이유가뭐지;:
1 1
글쓴이 글쓴이 14.01.02. 12:40
머리나쁜 세열단풍
어제오늘올라온 글들이나

주기적으로 그런글글이 올라와요

저도 공무원 준비하는데

학원을 가도 그렇고

공무원준비하는사람들보면

저런사람너무 많아요
0 1
글쓴이 글쓴이 14.01.02. 12:41
글쓴이
나도 똑같이 준비하는처지에 안그러고 싶어도

그런놈들때문에같이취급받는게 정말싫어요
0 2
머리나쁜 세열단풍 14.01.02. 12:44
글쓴이
그런글들이 올라왔었군요. 전 이글만 봐서 당황했네요.ㅋㅋ근데 공무원준비한다고 다른직업 까고 그런 열등감덩어리들은 이글봐도 반성은 안하고 더 열폭할테니까 걍 신경쓰지마요.
0 0
재미있는 갯메꽃 14.01.02. 14:00
머리나쁜 세열단풍
근데 뭐 전공하세요? 공무원 준비하는데 대학교를 굳이 나와야함?
0 0
세련된 털진득찰 14.01.02. 13:00
글쎄요.. 꼭 공무원에국한된얘긴 아닌듯. 피누보면 열등감 나타내는 원인도 참 다양하던데요. 그냥 부대생이라서, 남자라서, 여자라서, 비인기학과생이라서 등등등 그에 맞춰서 공대부심, 법대부심 등 부심부리는 것도 열등감부리는사람들 못지않게 많고.
0 0
도도한 꿩의밥 14.01.02. 13:02
근데 진짜 투입량이 많을수록 본전생각나서 직장생활 개같이 할 확률이 높음
0 0
유능한 은행나무 14.01.02. 13:30
아나 미친어그로글 종류도다양하게 꾸준하네
0 0
재미있는 갯메꽃 14.01.02. 14:01
안정적이라 공무원 준비한다...?
개같은 소리 하지 맙시다. 대학졸업하고 뭐 할것도 없고 만만한게 9급 시험이니깐 다들 덤비는거지
대학 입학하면서 부터 공무원준비? 개같은 소리다.
1 2
초연한 반송 14.01.02. 16:14
재미있는 갯메꽃
저 경제학과 11학번 학점 4.0에 가까운 여학우 인데요...
안정적여서 공무원 준비하는데요...
(똑같은 스펙에 여자보다 남자가 취업이 더 쉬운 현실의 벽도 있지만)
1 0
재미있는 갯메꽃 14.01.02. 21:58
초연한 반송
ㅋㅋㅋㅋ 공무원 준비하는데도 학점이 좋아야함?
0 2
초연한 반송 14.01.02. 23:14
재미있는 갯메꽃
그럼 학점 좋으면 공무원 준비하면 안되나요...?
등록금내고 수업듣는데
열심히 도서관 매일 가서 공부하고 그랫더니 학점이 생각보다 잘 나왔네요...학점이 좋은 안 좋든 전 공무원 준비할거에요.
학점 낮아서 공무원 준비한다는 말은...좀 옛말인듯해요...제 동기들도 몇명 공뭔 준비중... 확실히 아는건 3.7인 여동기 공뭔 준비 벌써 시작했구요..
------------
갯메꽃님 넷상이라고 말을 너무 막 하시는거 아니에요..? 나이 드실만큼 드셨는데 비꼬고 악담하는거 그러는거 아닙니다...
0 0
초연한 반송 14.01.02. 23:14
재미있는 갯메꽃
그럼 학점 좋으면 공무원 준비하면 안되나요...?
등록금내고 수업듣는데
열심히 도서관 매일 가서 공부하고 그랫더니 학점이 생각보다 잘 나왔네요...학점이 좋은 안 좋든 전 공무원 준비할거에요.
학점 낮아서 공무원 준비한다는 말은...좀 옛말인듯해요...제 동기들도 몇명 공뭔 준비중... 확실히 아는건 3.7인 여동기 공뭔 준비 벌써 시작했구요..
------------
갯메꽃님 넷상이라고 말을 너무 막 하시는거 아니에요..? 나이 드실만큼 드셨는데 비꼬고 악담하는거 그러는거 아닙니다...
0 0
재미있는 갯메꽃 14.01.03. 13:03
초연한 반송
ㅋㅋ 아니 무슨 학점이 높고 낮음에 따라서 공무원을 준비합니까?
대학와서 공부원 준비하는게 더 웃긴거 아닌가요?
0 1
해박한 가죽나무 14.01.02. 17:23
재미있는 갯메꽃
경영졸업 여 세무직렬 준비함 졸업학점 3.9
우리은행 근무하다가 스트레스받아서 공무원준비합니다. 개소리하지마세요
0 0
재미있는 갯메꽃 14.01.02. 21:59
해박한 가죽나무
네 부디 합격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백수한명 추가네
0 0
꼴찌 꼬리풀 14.01.02. 14:51
하나같이?
0 0
해괴한 담배 14.01.02. 21:55
ㅋㅋㅋㅋ 일단 붙고나서 글쓰던가혀
준비하면서 무슨 자격지심이여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