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2유형장학금
글쓴이
- 2014.01.02. 14:08
- 1749
한국장학재단에선 오늘 날짜로 수혜일 되있네요
승인났다는거겠죠~?
승인났으면 학교에서도빨리 이제 나눠주길 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안일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 들어온다네요~
0
0
코피나는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모감주나무
믿어야해 말아야해...ㅋㅋㅋ
0
0
건방진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모감주나무
혹시 전화같은거 해보신건가요? ㅎㅎ
0
0
참혹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산수국
넹 오늘전화해보니 내일넣어준다던데요ㅋㅋㅋ
0
0
코피나는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디어 내일 들어오는것인가!!!!!!!!!!!!!!!
0
0
자상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와 신난당 ㅠㅠㅠ♥
0
0
침울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늦어도 6일까지 들어온다고 하던데 얼른 들어왔으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