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남녀 문제 사회적 문제긴 한듯 ㅠㅠ
- 2014.01.02. 14:42
- 2027
남녀 평균 결혼비용
http://cfile9.uf.tistory.com/image/23583E4351F15857137F4A
이런거 보면 남자랑 여자랑 진짜 돈에대한 압박차이 진짜 나고
주변에 취직하면 여자는 한달에 카드값 200씩 나오면서 펑펑쓰는데
남자는 진짜 돈모은다고 정신없고
여자도 여자나름대로 가부장적 남자가 싫고 남성중심적 문화가 싫겠지만
남자도 진짜 결혼 스트레스고 ㅠㅠ
초식남들이 늘어날거같네요...
이래서 그냥 순수할 때 눈맞아서 결혼하는게 좋은거같아요
재고 따지고 하지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녀평등 졸라 주장하면서 즤들 불리하면 여성이니깐 어쩔수 없다 이런식임
개웃김. 그냥 내가 만나는 여자가 개념찬 여자이길 바랄수밖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콩 남자들이 홍콩 여자들과 결혼하지 않고 전부다 중국 여자들과 결혼을 했음
그 이후로 홍콩에 노처녀 여자들이 너무 많이 생기자, 당국에서 홍콩남자는 홍콩 여자만 결혼할수있게
법으로 강제하려고 했는데 그것마저 홍콩 남성들이 반발하고 계속 중국 본토 여자와 결혼을 하면서
홍콩에서 매우 심각한 골칫거리로 떠올랐음.. 그당시 홍콩 노처녀들은 결국 결혼도 못해보고 할머니 된 사람들이 수두룩했음. 그 이후로 세월이 흘러 홍콩의 남자가 모든걸 다 해와야한다는 풍습은 많이 나아졌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까부터 계속 여러글에 같은류의 댓글다시는분 같은데
남자만 정신차려야하는거 아니거든요
지금 제가 올린 글에 대해서 말씀 해주세요
혼자 하고싶은말만 계속 하지마시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는 통계가 말해주는데 왜 자꾸 고개를 돌리시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