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범대생입니다
글쓴이
- 2014.01.02. 14:46
- 2141
그럭저럭임용잘되는과이고 주변 현역선배도 꽤 합격했는데
피누여러분이 여기서 여교사가좋니구9급이좋니 해도
여교사 만나기 어려울거에요
주변 선배교사나 학부모 시선 때문인지(실수할까봐)
생각보다 사회취미활동 잘 안하고
학교에서꽂아주는 소개팅위주로 사람만나고 하는듯
눈이높아서라기보단 수면에 잘 안떠오름
공대테크 탄 남자분들은 만나기힘든것같아요
아는 교사분들 대기업 많은 도시에서 근무하는데도...
또 대기업근무선배들도 교사만나는사람은 못봤음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렇게신부감으로좋게생각한다면 사대생여친을 만나거나
교사지인들을 늘리는게 어떨깝숑ㅋㅋ
피누여러분이 여기서 여교사가좋니구9급이좋니 해도
여교사 만나기 어려울거에요
주변 선배교사나 학부모 시선 때문인지(실수할까봐)
생각보다 사회취미활동 잘 안하고
학교에서꽂아주는 소개팅위주로 사람만나고 하는듯
눈이높아서라기보단 수면에 잘 안떠오름
공대테크 탄 남자분들은 만나기힘든것같아요
아는 교사분들 대기업 많은 도시에서 근무하는데도...
또 대기업근무선배들도 교사만나는사람은 못봤음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렇게신부감으로좋게생각한다면 사대생여친을 만나거나
교사지인들을 늘리는게 어떨깝숑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근데 이건맞는말. 결혼정보회사 이런데 나오는 여교사는 거의없음. 엥간하면 학교에서 남교사랑 결혼하면했지..
0
0
개구쟁이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교사분들도 눈이장난아니게 높으심 ㅇㅇ 아니면 동료랑 결혼하거나
0
0
까다로운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산딸기
주변쌤들이 꽂아주는사람들이 대부분 은행원 이상이니까 그런것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꽂아준다니 어감이ㄷㄷ
0
0
돈많은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는듯.... 사회적 시선때문에 연애도 별로 못해보고
좀 검증된 사람(?)이 꽂아주는 소개팅해주면
잘 되서 결혼
Or
선보고 결혼....
부모님이나 주변쌤들이 대부분 대도시 대기업이나 공기업 전문직 종사자 소개시켜줘서... 선보고 결혼 빨리 하는듯 하네요...
임용된 누나들 보면..
학부때부터 쭉 사귀던 사람이 아닌 이상..
우리가 생각하는 것처럼(?) 쉽게(?) 만나지는건 아닌거같네요...
교사가 갑이다..뭐 이런말을 하려는게 전혀 아니고
상황이 만나기 어렵다는 주절주절이었슴돠ㅋ
좀 검증된 사람(?)이 꽂아주는 소개팅해주면
잘 되서 결혼
Or
선보고 결혼....
부모님이나 주변쌤들이 대부분 대도시 대기업이나 공기업 전문직 종사자 소개시켜줘서... 선보고 결혼 빨리 하는듯 하네요...
임용된 누나들 보면..
학부때부터 쭉 사귀던 사람이 아닌 이상..
우리가 생각하는 것처럼(?) 쉽게(?) 만나지는건 아닌거같네요...
교사가 갑이다..뭐 이런말을 하려는게 전혀 아니고
상황이 만나기 어렵다는 주절주절이었슴돠ㅋ
0
0
잘생긴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피나물
취직하면 어느직종이든 사람만나기 어려워요 ㅋㅋ
0
0
초조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사범대보다 더 노답이 약대네요
사범더 안좋은점만 더 발전시킨게 약대
사범더 안좋은점만 더 발전시킨게 약대
0
4
해괴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