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남자들 전역하고 나면~
- 2014.01.02. 15:35
- 2602
엄마랑 저보고 옷을 사야한다고 돈을 좀 달라고 하더라구요~
물론 전역 날 2년간 고생했다고 부모님이 50 제가 10 이렇게 줬거든요~
근데 며칠새 다 써버리고 입을 옷이 없다고 돈을 달라고 하는데..
제가 보기엔 군대 가기전에 입던 옷들도 다 멀쩡하고 운동화도 멀쩡한데..
동생 말로는 남자들 다 전역하고 나면 군대 가기전에 사놨던 옷들은
다 성에 차지 않는다고 새로 옷을 다 산다고 하네요???
물론 요즘 나름대로 담학기 복학전에 돈번다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알바하느라 고생하는건 아는데......
내가 보기엔 스타일 괜찮은 옷들이 옷장에 다 널렸는데 왜 그러는지ㅋㅋ
전역하신 예비역분들!
정말 전역하고 나면 옷장에 있던 옷이나 신발장에 있는 운동화가 입을 게 없어지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항상 ㅋ 괜히 엄마가 맘 약해져서 용돈 주더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0받은걸로 옷사는데 전혀 무리없습니다
님동생이 돈 딴데 써먹었거나
옷살줄모르는거에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은 친구랑 술먹고 반은 옷사고 머리했다네요 ㅡㅜ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제대도 했겠다 가볍게 맥주 한잔마시잠서
이야기 나눠보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 동기 남자애들 물어보니 걔네들도 원래 전역하면
군인티 안내고 싶어서 옷사고 시계사고 머리하고 했다고 하네요ㅜㅜ
허튼데 돈쓰는건 아니니 걱정하지말라구 하니 다행인거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 남자들이 일시적으로 거치는거라면 다행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돈 쓰는 법은 다시 배워야 할 듯 하네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참부족한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60이면 됐지 싶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생이 아직 정신을 못 차렸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시장에 새벽 네시에 나가서
저녁 일곱시까지 일해서
부모님 여행보내드렸습니다
철안들어서 나왓네요 아쉽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과천선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기회가 군댄뎈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군대가면 남성잡지 널려있고
다들 허세가 장난이 아니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