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데이비드 한 스터디 글쓴이 2014.01.02. 15:55 1932 1 Ybm 데이비드 한 스터디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 빡센가요? 스터디 맨날 하는거죠? 아님 격주?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게으른 연꽃 14.01.02. 16:07 2012년에 한 기준으로는요...그냥 시간 대 별로 그룹 구성해주고, 그룹 자율적으로 매일 제공되는 팟56 한 세트 풀고 리뷰, 그리고 제공되는 단어장을 토대로 50단어씩 어휘시험 칩니다ㅎ벌금있구요...^^ 0 0 게으른 연꽃 댓글 내용 복사 2012년에 한 기준으로는요...그냥 시간 대 별로 그룹 구성해주고, 그룹 자율적으로 매일 제공되는 팟56 한 세트 풀고 리뷰, 그리고 제공되는 단어장을 토대로 50단어씩 어휘시험 칩니다ㅎ벌금있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게으른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게으른 연꽃 14.01.02. 16:07 2012년에 한 기준으로는요...그냥 시간 대 별로 그룹 구성해주고, 그룹 자율적으로 매일 제공되는 팟56 한 세트 풀고 리뷰, 그리고 제공되는 단어장을 토대로 50단어씩 어휘시험 칩니다ㅎ벌금있구요...^^ 0 0
그냥 시간 대 별로 그룹 구성해주고, 그룹 자율적으로 매일 제공되는 팟56 한 세트 풀고 리뷰, 그리고 제공되는 단어장을 토대로 50단어씩 어휘시험 칩니다ㅎ벌금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