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 부전공하시거나 주변에 부전공하시는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1.02. 16:18
- 1860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심리학과 부전공하려고 알아보고있는데요
사회대는 타과 학생들 점수짜게주는 경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점수 어떻게 받으시는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부전공인데 점수 잘쥼요 심리학과 그런거 별로 못ㄴ느꼇어요! 과가 하도 많아서.......ㅋㅋㅋㅋㅋ
0
0
거대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리학과는 자과생 챙기고 그런고 별로없을걸요? 온갖 과들이 다 듣던데요 전공수업가면ㅋㅋㅋㅋㅋ
0
0
저렴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작살나무
장작 본과생들은 수강신청 밀려서 전공수업 자리 열어달라고 과사에 전화함ㅠㅠ
0
0
처참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부전공이에요. 노력과 성적은 정비례더군요!
0
0
늠름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