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연봉
- 2014.01.02. 16:21
- 3321
그냥 일반적인 생각이 궁금해서 써보는 거니 싸우지 마시고
남녀의 생각을 비교하기 위해ㅎ성별이랑 금액을 써주세요ㅎ
전 남자고 3500 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ㅎ공무원은 논외로 할께요~연금이 좋으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후 130/260 이렇게 받아요 상여금제로 받으면... 물론 격달마다 2배고 명절끼면 3달연속 260이상 받고 이래서 크게나쁘진않은데
130받으면 항상 마이너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제가 쓴 3500은 기본급만 말한거에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달에 한번씩 2배로 줍니다 상여금으로 (이게 기업에서 퇴직금 적게주기위한 꼼수라죠)
그리고 추석 설에도 상여주면
결국 170*(12+6+2) = 3400
근데 이게 세후로하면 기본급 130쫌 넘어요
상여는 260보다는 쪼금 많이나오는데 계산상 그냥 260적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여있는 회사면 무조건 나누기 20입니다
거기다가 세금 떼고 연금 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년후 준비하려면
이래봤자 세후 300될랑말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전연봉높아도 다른명목으로 다 뺏아가고
주변에 이야기 들어보면
세후 300넘는건 거의 외국계금융회사나 좀 특이한회사들
나머지는 다 세후 200대 아무리 연봉이 사천넘고 이래도 다 성과급빨이거나 다른명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상율도 중요하겠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 일년에 1000정도 차이나는걸로 미래 대비해야됨
그러니 공기업이 최고겠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은 복지포인트나 이거저거 다 합쳐서 3000넘음
전~~~~~~~부 싸그리 모아서 '돈'이 될만한거 다 합쳐서 계산함
추리하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전도 성과하면 될것같긴한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 한 4~5년전에야 그랬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보시길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랐다는거 자체를 부인한게 아니라
5500에 대한 반박정도로 생각하세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급으로 친다고 하시면 할말없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직이나 뭔가 프리미엄이 있지않고서는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전문직=문과 아니고 공대도 전문직 있죠
의전 약전도 있고요
여긴 일반 대졸공채에대한 이야기 하고있는데 갑자기 전문직이야기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사, 세무사는 좀 많이 아는데, 4대법인에서도 그렇게 못 받는데 어떤 사회초년생을 세후로 그렇게 많이 버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사는 4대 법인 가도 초봉은 그렇게 안쎔
연차 올라갈수록 상승폭이 강하고... 근데 한 10년일하고 나오는것같더라고요
변호사일거같은데 왠지
근데 전문직은 보니까 경비처리가 잘 돼서
밥값이나 그런거 안들고 기타비용이 안들어서 월급자체만으로 세이브 가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들 말대로 세전에는 무려 900차이이지만 5400인 곳의 지역은 물가가 너무나도 쎄서...
연봉도 지역에 따라 어느정도 타협보는게 낫다고 생각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이라..,첨들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금 국민연금 건강보험 이런저런거 다 떼고나면
통장에 들어오는돈은 얼마안되는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 평균 210입니다(급식비포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전공의 경우입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보충수업 제일 많이 했더니 통장에 300 넘게 찍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많지도 적지도않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