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에 대해 착각하기 쉬운데
글쓴이
- 2014.01.02. 16:38
- 1409
아무것도 모르는 대졸 초짜들 데려놓고
취준생분들이 생각하는 그런 규모의 돈을 줄 회사가 절대 없습니다...
경기좋을 때 성과급 터져서 세전 초봉 5천넘는 회사도 간혹 있었지
요새는 성과급 줄 수 있는 회사도 잘 없어요
진짜 사기업은 공짜로 돈안줘요
돈을 많이준다면 정말 힘든일을 하거나 근로시간이 많을거에요
상대적으로 공기업이나 공무원이 시간당 단가가 센 편이죠
그래도 공기업 들어가서 월급 받아보면 한숨나올겁니다
다 적응하고 아끼면서 살아야 하죠 ㅠ
순수월급으로 세후 250주면 양호한 회사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수줍은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족제비싸리
전 세후 210 ㅠㅠ
부모님세대 대단한데
부모님세대는 좀 예외에요
집값이 해를 거듭할수록 기하급수적으로 올라서
금리도 쎄고
어찌보면 성실하면서 조금만 재테크 잘 하셨다면 지금 중산층인데
우리는 미래가 캄캄하죠...
부모님세대 대단한데
부모님세대는 좀 예외에요
집값이 해를 거듭할수록 기하급수적으로 올라서
금리도 쎄고
어찌보면 성실하면서 조금만 재테크 잘 하셨다면 지금 중산층인데
우리는 미래가 캄캄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금을 얼마나 가져가는 거에요? 세후 250이면 세전으로는 어느 정도 인가요?
0
0
늠름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언제 돈 모아서 장가갈련지 에휴
집,차 에구궁
부모님이 정말 놀랍고도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