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공무원
글쓴이
- 2014.01.02. 16:55
- 1567
선택과목 고민중입니다.
교육학을 할까요 아님 사회를 할까요
나머지 하나는 행정법 들으려고 합니다.
교육학이 사회보단 쉬울거 같은데 교육학은 다른 직렬 시험은 전혀 볼 수가
없으니 고민이에요.
어떤게 나을지 조언 좀 해주세요.
교육학을 할까요 아님 사회를 할까요
나머지 하나는 행정법 들으려고 합니다.
교육학이 사회보단 쉬울거 같은데 교육학은 다른 직렬 시험은 전혀 볼 수가
없으니 고민이에요.
어떤게 나을지 조언 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선발인원은 늘었는데 검찰은 작년대비 50% 이상 줄었네요 왜그렇지
0
0
현명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
0
0
어설픈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줄민둥뫼제비꽃
왜 사회인지 이유 좀 알려주세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개나소나 사회를 해서 사회70점만 넘어도
행정학 행정법 만점보다 표준점수가 높아요
수학이랑 과학도 그렇죠....
행정학 행정법 만점보다 표준점수가 높아요
수학이랑 과학도 그렇죠....
0
0
귀여운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튤립나무
과연 이번에도 작년같이 낼까요??
올해 분명 밸런스 맞춥니다
자신있는과목하세여 자신있는과목해서 잘치면 표점도 잘나옵니다~^^
올해 분명 밸런스 맞춥니다
자신있는과목하세여 자신있는과목해서 잘치면 표점도 잘나옵니다~^^
0
0
예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