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역 쪽에 쌍용헬스 가보신분~
글쓴이
- 2014.01.02. 16:58
- 2024
새해를 맞이하여 운동을 시작해볼까 하는데,
쌍용헬스 가보신 분 계신가요?
저는 다른 기구는 다 상관없는데, 런닝에 티비가 안달려 있으면 운동할 때 너무 심심하더라구요.
혹시 쌍용헬스에 런닝머신에 티비 설치 되어있나요?
경암은 있는데, 너무 멀어서 자주 안 다닐거 같고.. 부산 레포츠는 있는지 모르겠는데 좀 비싸고.. 그렇네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두운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수박
쌍용도 검색해보니 3만5천에서 4만쯤인걸로 나오던데, 부산레포츠 너무 비싸네요.. ㅠ 한달에 6만이라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싼데는.다이유가 잇습니다. 거기 찌린내쩔고 근돼아저씨즐엄청많음... 걍 한번 가보고 결정하세요
0
0
날렵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비 없고 옷이랑 수건에서 냄새 엄청 납니다.
0
0
냉철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레포츠 6만원인데
쌍용은 얼마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