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시험이 정규학기보단 쉽나요?? 글쓴이 2014.01.02. 17:09 1498 0 이번에 정보기술활용 둗는데요 계절시험은 정규학기보다 쉽게 나오는편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