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장학금이 성적장학금으로 들어오나요?
글쓴이
- 2014.01.02. 17:29
- 1615
이학기 기말고사 기간에 추가장학금준다고 계좌입력하라고 문자왔었는데요
계좌 입력하고 기다리고있는데 마이피누 글보니 다들 국장2유형으로 들어온데서 저는 국장신청을 안했기때문에 그냥 마음접고있었는데 오늘보니 2학기 성적장학금이 들어와있네요
제가 이번 이학기 성적이 잘나와서 성적장학금이 들어온건지 아니면 그때 그 추가장학금인지 궁금하네요
계좌 입력하고 기다리고있는데 마이피누 글보니 다들 국장2유형으로 들어온데서 저는 국장신청을 안했기때문에 그냥 마음접고있었는데 오늘보니 2학기 성적장학금이 들어와있네요
제가 이번 이학기 성적이 잘나와서 성적장학금이 들어온건지 아니면 그때 그 추가장학금인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