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집안 차이 좀 나도 나쁘지 않은데...
글쓴이
- 2014.01.02. 17:33
- 3371
우리집에서 집도 해주고 다 해준다고 하는데
여친집은 가난하고요
여친집에서 결혼전에 부담되고 좀 압박같은거 있지만
막상 돈있는집에 시집보내는게 둘다 가난한거보다 나으니까
우리집에 고마워하고 그래요
그런측면에서 좀 제가 맘편하고 그래서 좋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보통의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 말임... 돈 많은 남자 집에 가는 여자는 노예로 팔려가는 기분일 텐데 ;;
0
0
착실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참나물
별거하는데 무슨 노예.......ㅋㅋ
부모님이 그런거 막 요구하는 타입도 아니고
가난한 집 입장에서
같이 가난한거 절대로 원하지 않아요 ㅋ
진짜 명절때만 좀 잘 하면 되는데
가난한집 시집간다고 상대방 부모님한테 막할것도 아니고 원래 잘 해야 하는거고요
솔직히 비슷하게 잘 사는거 보다는 별로지만
비슷하게 못사는거보다는 장담하건대 더 낫네요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님 여자죠? ㅋㅋ 왜 여자 입장에서 말해요? ㅋ 님이 돈 많은 남자라면서요? 근데 왜 둘 다 못사는 경우를 생각해요?
1
0
착실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난한 집 입장에서 같이 가난한 거 원하지 않는지 어떤지 님이 어떻게 안다고요? 님 여자 맞죠? ㅋㅋ 님은 가난하니까 돈 많은 남자랑 결혼하고 싶죠? ㅋㅋ
0
0
착실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윗분이랑 같은 생각 했음 ㅎ 제가 돈 많은 남자라면 같이 못사는 경우를 절대 생각할 일이 없을 건데요. ㅎ 왜냐면 자기가 돈 많은데 왜 굳이 같이 못사는 경우를 생각해요? 오히려 같이 잘 사는 경우를 생각하는 게 정상 아닌가요?? 님 여자 맞는 거 같음 ㅎㅎ
1
0
냉철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차이브
캬 정확한 예측ㅎ
0
0
꾸준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갈매나무
참 사람들 자기처럼 유치한줄 아시네...ㅋㅋㅋ 여기서 연기해서 얻는게 뭐임 제가..ㅋㅋ 당연히 같이 잘사는거 생각해보고 하죠 근대 현실은 안그런데 지내보니까는 이것도 나름 괜찮은거같다...이런이야기잖아요남자로서 그렇다고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리고 여자입장이야기한건
어떤분이 여자입장에서 노예로 팔려가는 기분이라고 하니까
가난한집 입장에서 둘다 가난하게 만나 힘겹게사는거보단
한쪽이라도 여유로운게 좋다는건데 참....ㅋㅋㅋㅋ
아니 근데 뭐 내가 해명하는것도 웃김
여자라고 생각하세요 ㅋㅋㅋㅋㅋ
아근데 진짜 웃긴여자임 ㅋㅋ 식물원에 아무도 안봐주는데 자기소망올리고 ㅋㅋㅋㅋㅋ
어떤분이 여자입장에서 노예로 팔려가는 기분이라고 하니까
가난한집 입장에서 둘다 가난하게 만나 힘겹게사는거보단
한쪽이라도 여유로운게 좋다는건데 참....ㅋㅋㅋㅋ
아니 근데 뭐 내가 해명하는것도 웃김
여자라고 생각하세요 ㅋㅋㅋㅋㅋ
아근데 진짜 웃긴여자임 ㅋㅋ 식물원에 아무도 안봐주는데 자기소망올리고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같이 검소하게지내고 며느리를 가족의 새로운 일꾼으로 보지만않는다면 최고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