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미시경제학 중간치신분들
글쓴이
- 2014.01.02. 17:33
- 1042
저번계절학기 족보랑 그대로나왓다는데사실인가요
정석파로 이해하고 암기하고 일반시험준비하듯이햇는데
좀 허탈하면서 족보구해야겠다는생각이드네요ㅠ
정석파로 이해하고 암기하고 일반시험준비하듯이햇는데
좀 허탈하면서 족보구해야겠다는생각이드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짜 왠만큼 공부 해서는 이길수 없어요 ㅜㅜ 솔직히 열심히 해도 이기긴 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