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재vs진리관
글쓴이
- 2014.01.02. 17:47
- 1832
작년까지 쭉 진리관 살다가 이번에 효원재 들어가게 되는데요
효원재랑 진리관이랑 차이가 크나요?
효원재가 진리관에 비해 좋은점과 나쁜점좀 말해주세요 ^^
밥먹을때 불편하다(식당이 멀어서) 등등
샤워실이나 화장실 세탁시설 방구조나 크기 이런것들 이요 ^^
권한이 없습니다.
방이 좀 작죠
0
0
방구쟁이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레가 특히 많죠
0
0
천재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점 꼽는게 더 힘든데... 버스를 체육관까지 가면 더 가기 편하다는거??
1
0
절묘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방학때 들어오신다는건가요? 내년 모집은 아직 안했는데...;; 효원재와 진리관의 가장 큰 차이는 (양쪽 다 살아본 결과 ) 샤워기의 수압 차이임....진리관 방학때 공사해서 폭포수처럼 물이 쏟아졌는데 효원재는 다 그런거는 아니지만 졸졸졸졸....저는 이게 진짜 너무 큰 차이인것 같은데요
0
0
의젓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춥다 더덥다 벌레많이나온다(홀수번)
식당멀어서 끼니거른다(특히아침)
높다. 특히 남자쪽 4층 이상은지옥. 정말높다
화장실이더럽다 샤워할때춥다 샤워실이부족하다 수압이약하다(마찬가지 4층이상)
장점
1. 날받아준다
2. 의외로 독서실이 쓸만하다
3. 빨리 여길떠야겠다는 전투의지가생긴다
1년반 경험
식당멀어서 끼니거른다(특히아침)
높다. 특히 남자쪽 4층 이상은지옥. 정말높다
화장실이더럽다 샤워할때춥다 샤워실이부족하다 수압이약하다(마찬가지 4층이상)
장점
1. 날받아준다
2. 의외로 독서실이 쓸만하다
3. 빨리 여길떠야겠다는 전투의지가생긴다
1년반 경험
0
0
도도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피라칸타
4층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4층이 아니다 ! (+1층)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ㅎㅎ
0
0
의젓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미국나팔꽃
플러스 1.5층입니다 체감상..
입구까지 넘멀어요
입구까지 넘멀어요
0
0
도도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피라칸타
벌레 이야기에 홀수번은 홀수번 방을 말하는건가요..?
0
0
착잡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달맞이꽃
네 끝자리 홀수번이 볕이안들어 습합니다
0
0
도도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