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론;;;; 시험저만어려웠나요?
글쓴이
- 2014.01.02. 18:01
- 752
다아는건데시간이진짜..다치고보니까저빼고빽빽하게적으셨더군요
멘붕..조별도멘붕이네요ㅜ.ㅜ
멘붕..조별도멘붕이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육중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달맞이꽃
솔직히 저도 이해안가더라고요 시험도빡빡한데.. 에휴.. 혹시그전에들으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2시간 수업하고 1시간 되도안한 조별발표로 때우는 ㅎㅎㅈ 교수님 맞죠?
0
0
육중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달맞이꽃
맞아요;; 그때도시험시간50분딱주시고 문제는올서술로내신건지... ㅋㅋ아는건데못써서아쉬울뿐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과목 이론하기도 벅찬 과목인데 교수님이 대충하고 놀고 싶으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