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받으려구 피자시켰는데 달력 안왔어요..ㅠㅠ
글쓴이
- 2014.01.02. 18:19
- 1487
새해 달력이 필요한데 학교달력은 개강해야 준데서 피자집에 몇군데 전화해서 달력 아직 준다는데 겨우겨우 찾아서 피자 한판 시켰는데 배달하는분이 달력을 잊어버리고 안갖고왔데요... 아...... ㅠㅠ혹시 학교 근처에 달력 얻을때 없나요? 아님 어디가면 살수있을까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은행을 돌아다니시는게 어떨지 ㅎ
0
0
적절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자시킬돈으로 달력하나사시지...
3
0
초라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월계수
ㄱㅋㅋㅋㅋㄱㄲㄱㄲㄱ
0
0
바보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월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밥도 먹어야해서 뭐 시키는김에 달력도 받고싶어서 시킨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월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끔찍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갖고오라해요
0
0
나약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체국가면 주지않나요
0
0
화려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