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인적 자원관리 어땠어요?
글쓴이
- 2014.01.02. 18:23
- 725
제가 객관식이랑 단답형은 진짜 책을 좀 많이 읽어서 잘 풀거라 생각했는데 책이랑 똑같이 표현 하시지는 않은것 같더라구요
오늘 끝날때까지 사람들이 떠나질 않던데....다들 잘 보셨나요??
뭐 그렇게 어렵다거나 까다롭게 나온것 같지는 않았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