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 여학생 학원제자 어케 다루나요ㅜㅜ
글쓴이
- 2014.01.02. 18:45
- 1729
누나, 여동생도 없고
여선생님들도 추상적인 얘기밖에 안하십니다.
맨날 짓궂은 농담하고 다른애들인테 잘해주면
질투하고 좀만혼내도 삐지고
환장하겠네요ㅜㅜ
여선생님들도 추상적인 얘기밖에 안하십니다.
맨날 짓궂은 농담하고 다른애들인테 잘해주면
질투하고 좀만혼내도 삐지고
환장하겠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2
과감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홍단풍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zzzzzzzzzzzzzzzz
0
0
일등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홍단풍
낄한구해요
0
0
게으른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첨부터 너무 친구같은 강사로 다가간건아닌지요? 그런애들도 진짜 선생님같은 선생님한텐 함부로 사춘기적행동으로 곤란하게 안합니다. 일단 일대일로 앉혀놓고 진지하게 얘기하는수밖에없어요. 1. 니 행동이 다소과해서 수업에 방해가 되니 고쳐달라 2. 선생님은 널 미워하거나 싫어하는건 아니다 //이 두가지를 확신을 심어주면서.
1
0
화사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강사경험있는데. 애들하고 일정거리둬야합니다. 애들이 글쓴분 동네형. 오빠로 착각하는듯.
0
0
기발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시
0
0
즐거운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침착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색을 하는 방식으로 거리를 둬요
0
0
납작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쌩까는게답
0
0
일등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zzzzzzzzzzzzzzzzzz
0
0
일등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