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여전히 여자가 살긴힘든곳이에요
- 2014.01.02. 18:57
- 2345
여자도 돈없으면 결혼하기 힘든거 마찬가지에요;;
그리고 남녀평등 주장하는건 아직도 한국이 남녀평등이
실현되지못하니까 그러는거죠..여자가 취업하기 얼마나
힘든줄 아시죠? 오죽하면 남자인게 스펙이란 글까지 있을까요?
당연히 여자가 사회적으로 아직까지 약자인데 이것도 모잘라
한국여자는 최악이라는 글볼때마다 어이가없네요
과연 못사는 베트남 우즈벡여자가 더나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방 말투를 따라하면서 반박하는 사람 보면 꼭 여자더라
존나 보기 싫음. 왜그럼 대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리없는 비추 ㅋㅋㅋㅋ
이상한데? 보통 이쯤되면 누가 흥분해서 말도 안되게 반박해야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수록 자존감만 더 낮아지는 거 아닌가요?
이럴시간에 더 자신의 발전에 투자하세요 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소 중견기업같이 힘든데 가니 대부분 남자던데
경리도 없다고 난리인데 그게 취업하기 힘든거에요?
부양해야하니 힘든일이라도 하니까 남자가 취업잘되는건 아니고요?
취업이라기보다는 자신이 원하는 기준상에서 본거같은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시전
여자라서 저런일 하기싫어요
입시후
취업잘되는 과들 : 남자가 대다수
취업안되는 과들 : 여자가 대다수
졸업후
==>> 여자라서 취업이 안된다
==>> 그래서 남자들이 가진거 내놔야 된다.
=========================================
일단 원인변수가 없고,
과마다 인원이 비슷하고,
하다못해 취업잘되는과의 여자 취업률이 낮거나
취업잘되는과의 여자비중이 5%정도인데 반해, 관련계열 취업에서는 여자가 20%정도로 굉장한 우대를 받고있는 부분이 없다면
글쓴이가 말한부분을 이해하겠으나,
현실이 이런이상,
글쓴이가 말한내용은
스스로의 선택으로 인한 결과의 원인을 다른사람에게 뒤집어씌우고,
스스로의 선택으로 인한 결과의 해결을 다른사람의 노동을 착취하는것에서 얻고자한다고 볼수있는
근거가 됩니다
일베충들이 김치녀김치녀해대서 정상적인 대화가 되지 않도록 만들어놓다보니
대화가 안되는 상황이 되었지만,
객관적으로 이런 거지근성과 다른사람에 굉장히 의존적인 특징은 이전부터
문제시 되어왔던 겁니다.
그리고 기업에서는 이런특징의 사람을 굉장히 싫어하죠..
물론 기업오너들이야 이런특징을 많이 보여주지만,
어쨋거나 직원은 그렇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하니..
남자 여자의 문제가 아니라,
그사람의 특징이 문제인데,
이것을 그런식으로 다른사람의 노력에 대한 대가를 불공평하게 가로채기 위해서
남자 여자 편갈라놓고 파시즘적인 방법으로 몰고가는건
일베충들이하는 짓이랑 완전히 같은겁니다
논의되어야 하는 대상이
문제의 원인이 되지 않게하고,
상관도없는 남자여자가 논의의 대상이되도록
즉, 싸움이 되도록 할뿐이니까요
그리고 한가지 또 중요한건,
이런행동이 열심히 사는 다른 여성들도
님과 똑같은 사람
즉, 님이 주장하는 "남자" "여자"라는 관념으로 묶어버려서
자신의 노력만큼 대가를 받지못하게,
그리고 다른사람이 편견을 가지고 보도록 만듭니다.
왜냐하면 문제와는 상관없이 남자.여자를 토의가 아닌 싸움의 주제로 만들어놓았기 때문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립된 본문글로 좀 더 길게 쓰시지.. ㅎ
근데 이렇게 진지한 토론 모드의 댓글에선
반대자들의 반박 논리도 있을 법 한데
조용히 비추만 먹이고 떠난 흔적이 웃김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든남자든 단점이있고 고난이있습니다
물론 여성이 이제까지 사회적약자였고 힘의논리에있어서 져왔다는건 인정하지만... 밑도끝도없이 괜히 분란일으키는건 옳지못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쪽만 보지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