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여전히 여자가 살긴힘든곳이에요

글쓴이
  • 2014.01.02. 18:57
  • 2345
요즘 한국여자가 문제많다 남자가 돈없으면 힘들다 하는데
여자도 돈없으면 결혼하기 힘든거 마찬가지에요;;
그리고 남녀평등 주장하는건 아직도 한국이 남녀평등이
실현되지못하니까 그러는거죠..여자가 취업하기 얼마나
힘든줄 아시죠? 오죽하면 남자인게 스펙이란 글까지 있을까요?
당연히 여자가 사회적으로 아직까지 약자인데 이것도 모잘라
한국여자는 최악이라는 글볼때마다 어이가없네요
과연 못사는 베트남 우즈벡여자가 더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민망한 백합 14.01.02. 19:00
과연 여자라는 이유로 취업이 안되는걸까요? 태클은 아닙니다만은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2. 19:09
민망한 백합
대체로 남자가 취업유리한건 사실아닌가요?태클은 아닙니다만은
0 2
근육질 모시풀 14.01.02. 19:52
글쓴이

상대방 말투를 따라하면서 반박하는 사람 보면 꼭 여자더라

존나 보기 싫음. 왜그럼 대체?

0 1
머리나쁜 왕원추리 14.01.02. 21:51
근육질 모시풀
종특
0 0
민망한 백합 14.01.02. 23:51
글쓴이
그럼 왜 여자들이 취업이 잘 안될까요? 분명 이유가 있을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걸 잘 생각해보세요 제가 보기엔 님은 그냥 불평하는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0 0
느린 섬초롱꽃 14.01.02. 19:01
이건 어그로글같은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2. 19:10
느린 섬초롱꽃
저도 남자관련 어그로같은글많이봤네요
0 0
best 민망한 백합 14.01.02. 19:02
그리고 남녀평등 아직 안됐죠 공감합니다 남자만 대가 없이 병역의 의무를 지고 있는거랑 남성의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남성부는 없으면서 수많은 예산까지 낭비해가면서 존재하는 여성부가 존재하는 대한민국에서는 남녀평등 실현이 아직 안되고 있는거 맞네요
7 3
재미있는 부처손 14.01.02. 19:04
어그로 비추머겅
0 0
잘생긴 마디풀 14.01.02. 19:04
여자가 힘들어?ㅋㅋㅋ 오늘들은 말중에 제일 웃긴 말이다 ㅋㅋ
0 0
정겨운 할미꽃 14.01.02. 19:07
병먹금 합시다ㅋㅋ
0 0
세련된 투구꽃 14.01.02. 19:07
사대고시 합격률에서 여자가 남자 이김. 20대 고용률도 여자가 이김. 결혼비용 남자가 훨씬 높은 건 알 거고.
3 3
세련된 투구꽃 14.01.02. 19:09
세련된 투구꽃
남자건 여자건 살기 힘듦
0 0
황송한 매화나무 14.01.02. 19:16
세련된 투구꽃
반박은 못하겠고 소리없는 비추 ㅋㅋㅋㅋ
1 0
난폭한 새박 14.01.02. 19:58
황송한 매화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리없는 비추 개웃김ㅋㅋㅋ
0 0
근육질 모시풀 14.01.02. 19:53
세련된 투구꽃

소리없는 비추 ㅋㅋㅋㅋ

이상한데? 보통 이쯤되면 누가 흥분해서 말도 안되게 반박해야되는데

0 0
깔끔한 자귀풀 14.01.02. 19:07
저도 여자지만 차이를 차별화 시킬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럴수록 자존감만 더 낮아지는 거 아닌가요?
이럴시간에 더 자신의 발전에 투자하세요 ㅜㅜ
0 0
흔한 미모사 14.01.02. 19:10
똑똑하시네요. 여자를 역으로 욕먹이려고..ㅎㅎ
0 0
힘쎈 도꼬마리 14.01.02. 19:10
여자라서 취업하기 힘든거에요?
중소 중견기업같이 힘든데 가니 대부분 남자던데
경리도 없다고 난리인데 그게 취업하기 힘든거에요?
부양해야하니 힘든일이라도 하니까 남자가 취업잘되는건 아니고요?
취업이라기보다는 자신이 원하는 기준상에서 본거같은데요?
0 0
best 섹시한 꾸지뽕나무 14.01.02. 19:11

입시전
여자라서 저런일 하기싫어요

입시후
취업잘되는 과들 : 남자가 대다수
취업안되는 과들 : 여자가 대다수

졸업후
==>> 여자라서 취업이 안된다
==>> 그래서 남자들이 가진거 내놔야 된다.
=========================================

일단 원인변수가 없고,

과마다 인원이 비슷하고,

하다못해 취업잘되는과의 여자 취업률이 낮거나

취업잘되는과의 여자비중이 5%정도인데 반해, 관련계열 취업에서는 여자가 20%정도로 굉장한 우대를 받고있는 부분이 없다면

글쓴이가 말한부분을 이해하겠으나,



현실이 이런이상,

글쓴이가 말한내용은

스스로의 선택으로 인한 결과의 원인을 다른사람에게 뒤집어씌우고,

스스로의 선택으로 인한 결과의 해결을 다른사람의 노동을 착취하는것에서 얻고자한다고 볼수있는

근거가 됩니다

 

일베충들이 김치녀김치녀해대서  정상적인 대화가 되지 않도록 만들어놓다보니

 

대화가 안되는 상황이 되었지만,

 

객관적으로 이런 거지근성과 다른사람에 굉장히 의존적인 특징은 이전부터

 

문제시 되어왔던 겁니다.

 

그리고 기업에서는 이런특징의 사람을 굉장히 싫어하죠..

 

물론 기업오너들이야 이런특징을 많이 보여주지만,

 

어쨋거나 직원은 그렇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하니..

 

남자 여자의 문제가 아니라,

 

그사람의 특징이 문제인데,

 

이것을 그런식으로 다른사람의 노력에 대한 대가를 불공평하게 가로채기 위해서

 

남자 여자 편갈라놓고 파시즘적인 방법으로 몰고가는건

 

일베충들이하는 짓이랑 완전히 같은겁니다

 

 

 

논의되어야 하는 대상이

 

문제의 원인이 되지 않게하고,

 

상관도없는 남자여자가 논의의 대상이되도록

 

즉, 싸움이 되도록 할뿐이니까요

 

 

 

그리고 한가지 또 중요한건,

 

이런행동이 열심히 사는 다른 여성들도

 

님과 똑같은 사람

 

즉, 님이 주장하는 "남자" "여자"라는 관념으로 묶어버려서

 

자신의 노력만큼 대가를 받지못하게,

 

그리고 다른사람이 편견을 가지고 보도록 만듭니다.

 

왜냐하면 문제와는 상관없이 남자.여자를 토의가 아닌 싸움의 주제로 만들어놓았기 때문이죠

6 3
근육질 모시풀 14.01.02. 19:55
섹시한 꾸지뽕나무
와 말은 막말인데 엄청 우와하게 깐다 ㅋㅋ
0 0
끌려다니는 월계수 14.01.02. 20:54
섹시한 꾸지뽕나무
이정도 퀄리티의 썰은 댓글로 쓰기 안타깝구만요

독립된 본문글로 좀 더 길게 쓰시지.. ㅎ


근데 이렇게 진지한 토론 모드의 댓글에선
반대자들의 반박 논리도 있을 법 한데
조용히 비추만 먹이고 떠난 흔적이 웃김 ㅋ
0 0
난감한 속털개밀 14.01.02. 19:18
객관적 근거는 없고 뜬구름같은 소리만.
0 1
귀여운 느티나무 14.01.02. 19:20
http://m.nocutnews.co.kr/view.aspx?news=1926480
0 0
해괴한 개불알풀 14.01.02. 19:25
일부러 괜히 분란일으키지마세요 ㅠ
여자든남자든 단점이있고 고난이있습니다
물론 여성이 이제까지 사회적약자였고 힘의논리에있어서 져왔다는건 인정하지만... 밑도끝도없이 괜히 분란일으키는건 옳지못하네요....
0 0
기쁜 모시풀 14.01.02. 19:54
남자인게 스펙이란 말도 있지만 여자인게 '벼슬'이란 말도 있습니다
한쪽만 보지마요
1 0
난폭한 새박 14.01.02. 19:59
원래 힘든 거 남탓하는 거 보면 여자가 많네요
0 0
기쁜 굴피나무 14.01.02. 20:08
남자인데 지능안티 자너ㅋㅋㅋ 모르나 이걸
0 0
깜찍한 장구채 14.01.02. 21:25
남자도 여자도 살기 힘듬. 님말대로 여자가 취업에 불리하고 남자는 반대로 과로로 집안에서 병풍됨..일단 우리주변에서 봐도 엄마나 아빠나 다 불쌍..ㅜ일단 님말은 동의함
0 0
멋진 광대수염 14.01.02. 21:49
.
0 0
자상한 머위 14.01.03. 01:03
한국이 여자가 살기 힘든곳이란 말은 해외 안나가본 사람이 그런말을 한다. 외국에 다녀와보셨어요? 안나가 보셨으면 말을 마세요.. .여자가 남자만큼 대우 받는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외국여자들? 한국 여자들 처럼 나약하고 걸핏하면 변명하고 나서서 무엇인가 하기를 두려워하고 이건 위험하니까 이건 힘드니까 하면서 빼는 행동 안합니다. 다시말해 대다수의 여성분은 일반인 남성보다도 리더십이 떨어지는데 그 이유는 군대를 다녀오지 않아서라고 생각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