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클래스 준비물..
글쓴이
- 2014.01.02. 19:43
- 2149
드림클래스 연수가 내일부터인데
다들 캐리어 들고가시나요
뭐 챙겨야할지 막막하네요..
다들 캐리어 들고가시나요
뭐 챙겨야할지 막막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휴지
0
0
사랑스러운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림캠퍼스요? 웅비관에 사는거 말씀하시는건가요..
대상자가 울학교 학생들이에요?!
대상자가 울학교 학생들이에요?!
0
0
괴로운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참새귀리
아뇨 웅비관에서하는것은 지식캠프인가 그런거고 다른기숙사에서 하는것이 삼성드림클래스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걍 칫솔 샴푸 폼클렌저 화장품 속옷 수건 슬리퍼 끝ㅋㅋ 캐리어 끌고가기엔 민망한데 겨울외투들 부피가 커서..
0
0
과감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 언제 망하나여? 절라 깝치던데
0
0
나약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