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1.02. 21:09
- 1038
과학수학을 수업해주신 이승우교수님이 혹시
무슨과교수님인지 아세요?
수업은 물리관에서 했어요~
무슨과교수님인지 아세요?
수업은 물리관에서 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바르셀로나 후닐베B소속이요
0
0
유능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실유카
ㅋㅋㅋㅋㅋㅋ 재미있긴한데 슬프네요
물리학과수학과수학교육과물리교육과홈페이지에들어가서 일일이 다 찾아봐도 교수님의 성함이 안보여요ㅠㅠ 그래도 답글 주셔서 감사해요!
물리학과수학과수학교육과물리교육과홈페이지에들어가서 일일이 다 찾아봐도 교수님의 성함이 안보여요ㅠㅠ 그래도 답글 주셔서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합니다....^^
0
0
유능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교과요 ㅋㅋㅋ
0
0
유치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우엉
김사합니다^^ 그런데 물교과 교수님들사진에는 없었는데ㅎㅎ 행복한 한해 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간강사셔서 안뜬 거 같아요 ㅋㅋㅋ
0
0
유치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우엉
아 그러셨구나! 감사합니다 우엉님^^
굿밤보내세요!!
굿밤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