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도 살기힘들어요... ㅜㅜ
- 2014.01.02. 21:29
- 2244
화장품값, 옷값, 악세사리, 가방, 미용실 네일샵등등
남자보다 여자들이 잡비가 많이나가요...
여자물건은 남자꺼보다 비싸요
여친있는분들은 아실듯
이것도 일종의 스펙투자인데...
여자는 외적인것도 경쟁력이잖아요
경제적능력이떨어질수밖에없어요...
안꾸미면 인기없고...
남자들 여자외모 많이보잖아요ㅜㅜ
사회풍토다보니 어쩔수없지만
성차별이있다는게아니고 사회분위기가
여자는 남자보다 돈모으기가힘들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남자도 꾸미는데요?
사회풍토라서 안하는거지
남자도 bb만 발라도 피부빛달라지고
머리 염색이라도 하면 트리트먼트 해줘야죠
그리고 남자는 옷 안입어요?
예를 들어 명품은 티 안나게 입어도 티가나는데
시계만 봐도 명품 비싼거 많은데
그리고 남자니까 라는 이유로 대부분 차사야죠
유지비 반땡 해요?
어느정도 나이되니 차 없으니 서럽더만
차있는지는 왜 묻고
여튼 이런 논쟁은 끊임없는 어그로일뿐
남자들이 반론 안해서 그렇지 하면 끊임없이 나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어그로 확실 ㅋㅋ
아무리 부산대 여자가 찌질녀라도 이정도로 말하는 여자가 있으리리곤 상상이 안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격 외모 돈 재능 모두 유전적, 선천적인 영향이 크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쪽은 부모 유전자를 물려 받지 않은건가...
아님 물려 받고 싶지 않은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