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도 살기힘들어요... ㅜㅜ

글쓴이
  • 2014.01.02. 21:29
  • 2244
평균적으로 월급은 남자보다 작게 주면서

화장품값, 옷값, 악세사리, 가방, 미용실 네일샵등등


남자보다 여자들이 잡비가 많이나가요...


여자물건은 남자꺼보다 비싸요
여친있는분들은 아실듯
이것도 일종의 스펙투자인데...

여자는 외적인것도 경쟁력이잖아요


경제적능력이떨어질수밖에없어요...

안꾸미면 인기없고...

남자들 여자외모 많이보잖아요ㅜㅜ


사회풍토다보니 어쩔수없지만

성차별이있다는게아니고 사회분위기가

여자는 남자보다 돈모으기가힘들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황송한 둥근바위솔 14.01.02. 21:30
캬~
0 0
애매한 꽃치자 14.01.02. 21:32
이제제발그만!!!^ㅇㅠ 여자도 힘들고 남자도 힘들고 다 힘들고 불쌍해요ㅜㅜㅜ 다들 힘든거 인정합니다 각자 힘든 분야가 다를 뿐이지...이제 그만해요ㅜㅜ
1 0
다친 시금치 14.01.02. 21:33
애매한 꽃치자
22
0 0
현명한 금목서 14.01.02. 21:37
ㅋㅋ 가방이랑 네일 신경쓰는 남자가 있긴한가?
0 0
재수없는 국수나무 14.01.02. 21:38
안꾸며도 예쁜사람 많던데요?
그리고 남자도 꾸미는데요?
사회풍토라서 안하는거지
남자도 bb만 발라도 피부빛달라지고
머리 염색이라도 하면 트리트먼트 해줘야죠
그리고 남자는 옷 안입어요?
예를 들어 명품은 티 안나게 입어도 티가나는데
시계만 봐도 명품 비싼거 많은데
그리고 남자니까 라는 이유로 대부분 차사야죠
유지비 반땡 해요?
어느정도 나이되니 차 없으니 서럽더만
차있는지는 왜 묻고
여튼 이런 논쟁은 끊임없는 어그로일뿐

남자들이 반론 안해서 그렇지 하면 끊임없이 나옴
4 0
황송한 둥근바위솔 14.01.02. 21:51
재수없는 국수나무
진짜 주변에 연애하는 애들보면 좀 꾸미는 애들은 옷값만 한달에 수십만원씀
0 0
촉박한 금목서 14.01.03. 00:00
재수없는 국수나무
근데 못생기면 꾸며도 티가안남ㅋㅋ
0 0
친근한 꽃다지 14.01.02. 21:39
남자는 술로 없애고 여자는 사치로 없애고 ㅇㅇ
0 0
난폭한 뜰보리수 14.01.02. 21:39
Kia~
0 0
현명한 금목서 14.01.02. 21:39
성형수술 까지 필수라 할 기세
0 0
기쁜 미국실새삼 14.01.02. 21:40
남자는 여자 때메 쓰고, 여자도 여자 때메 씀.
0 0
촉촉한 만첩해당화 14.01.02. 21:42

이건 어그로 확실 ㅋㅋ

아무리 부산대 여자가 찌질녀라도 이정도로 말하는 여자가 있으리리곤 상상이 안감

0 0
현명한 금목서 14.01.02. 21:46
촉촉한 만첩해당화
마음대로 부산대생의 한계를 정하지 마세요
0 0
못생긴 갓 14.01.02. 21:49
남자건 여자건 부모빨이지...
성격 외모 돈 재능 모두 유전적, 선천적인 영향이 크다.
0 0
기발한 아왜나무 14.01.02. 21:50
못생긴 갓
어디 연구결과라도 있나보네요
0 0
못생긴 갓 14.01.02. 21:53
기발한 아왜나무
자식이 부모유전자를 물려받는건 당연한거 아님?
그쪽은 부모 유전자를 물려 받지 않은건가...
아님 물려 받고 싶지 않은건가...
0 0
황송한 둥근바위솔 14.01.02. 21:51
못생긴 갓
진리임
0 0
촉촉한 앵두나무 14.01.02. 2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엠티헤드잼
0 0
세련된 시금치 14.01.02. 23:06
어그로아님? 같은여자로서 참...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