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 시험에 도움되는 경영 과목
글쓴이
- 2014.01.02. 21:42
- 1764
제곧내 입니다.
어떤 과목 수강하면
시험치는데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인강이 도움되고 거의모든과목이 연관되어있어요 재무 원가관리 고급회계 세법 상법 재무관리 인적 마케팅 생산 경영과학 조직 인사 등등
0
0
참혹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오갈피나무
학교 수업 들을 것 정하고 있는데 그냥 학교 수업은 듣고 싶은 것 들어도 괜찮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과생인가요? CPA 지원 자격 학점은 모두 채우셨나요??
만약 채웠는데 CPA학습을 위해 수강할 만한 강의를 찾고 있다면,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강의는
재무회계1(중급회계), 재무관리, 상법, 세법, 경제학원론, 회계원론
+a : 원가회계, 관리회계, 재무회계2(고급회계), 세무회계, 회계감사, 각종 경영학 과목(마케팅, 인사관리, 생산관리, 조직행동론, 경영전략 중심)
이정도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채웠는데 CPA학습을 위해 수강할 만한 강의를 찾고 있다면,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강의는
재무회계1(중급회계), 재무관리, 상법, 세법, 경제학원론, 회계원론
+a : 원가회계, 관리회계, 재무회계2(고급회계), 세무회계, 회계감사, 각종 경영학 과목(마케팅, 인사관리, 생산관리, 조직행동론, 경영전략 중심)
이정도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1
0
교활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석류나무
와우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사실은 경영 전공이라서 전공필수나 선택으로 들으려고 여쭈어 본 겁니다. ㅎㅎ 근데 추천 강의가 제가 남은 3년동안 들으려고 모의로 뽑아 본 과목이랑 거의 비슷하네요. 그럼 저 정도 듣고 나머지는 그냥 제가 듣고 싶은거 들으면 괜찮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CPA 준비중이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제 생각일 뿐입니다.
비전문적이라는 거죠....
저도 경영전공이라 우리과 수업을 듣지만.... 관련과목임에도 상당히 많은 수업이 CPA에 크게 도움이 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수능 대입준비와, 고등학교 학교 수업의 괴리와 비슷하달까요?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은,
회계사 자격이 있으신 교수님과의 잦은 면담,
책 '공인회계사 시험 가이드(고시계사)' 를 한번 보세요~
연도 2층에 구비되어있습니다.
비전문적이라는 거죠....
저도 경영전공이라 우리과 수업을 듣지만.... 관련과목임에도 상당히 많은 수업이 CPA에 크게 도움이 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수능 대입준비와, 고등학교 학교 수업의 괴리와 비슷하달까요?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은,
회계사 자격이 있으신 교수님과의 잦은 면담,
책 '공인회계사 시험 가이드(고시계사)' 를 한번 보세요~
연도 2층에 구비되어있습니다.
1
0
교활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석류나무
아 진짜 좋은 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