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할 때 동일과목 취급하는 거 있잖아요

글쓴이
  • 2014.01.02. 22:00
  • 1621

일반화학 이나 일반화학(1)이나 같은걸로 취급해주나요

이렇게만 쓰면 과사에 전화해보세요 하겠지만

 

오늘 과사 전화해서 한 20분간 귀찮게 물어봤는데

전화받는 분은 동일과목으로 해주는지 안해주는지는

교수님들(?)이 결정하신다고 자기는 모른다고 하는데

 

혹시 동일로 쳐주는지 여부를 어디에 물어보는게 정확한걸까요

이거 안쳐주면 비슷한게 4개나되는데 다 다시 들을려면 진짜

시간낭비 같고 ;;

 

도와주세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3
글쓴이 글쓴이 14.01.02. 22:01
공학미적분학, 일반화학, 일반물리학, 일반생물학 겹칩니다..제발 ...
0 0
청렴한 한련 14.01.02. 22:07

 똑같으면 왠만하면 전기는 그냥 다 패스해줌.

0 0
초조한 꽃댕강나무 14.01.02. 22:11
이건 여기보다 학교측에 물어봐서 확실하게 답변받아야됩니다. 저도 저번에 해당강의개설 학과 과사에서 된다고 하길래 그거 믿고 신청해서 듣다가 나중에 확인해보니 본과에서 인정안된다고 해서 피봤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2. 23:06
초조한 꽃댕강나무
과사에 물어봤는데 모르면 어디에 물어봐야할까요.. 진심 멘붕 초기증세에요
0 0
어리석은 연꽃 14.01.02. 22:32
확실히 이야기 안해 줍니다. 저도 확실히 이야기 안해 줬구요. 일단 전과되면 자기과 학생이라고 거의 다 챙겨줍니다. 타대생 신분으로 암만 이야기 해봐야 소용 없습니다. 전 과목 커리큘럼 50퍼 정도 해당되는 선에서 거의 해주더라고요. 일반 과목 같은 경우는 거진 될겁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2. 23:05
어리석은 연꽃
그럼 전과되면 인정해주는 쪽인거니까 전과되기전에 동일이라고 쳐줄만한 강의는 고생해가면서까지 들을 필요 없는거죠?? 전과할 때 전과할과 6학점 신청해서 듣고있는데 더 들으라고 추천해주던데요. 똑같은거 인정해주는 쪽이라면 어차피 인정해줄거 굳이 다시 들을 필요없겠죠? 일반화학은 A0, 일반물리학 A+, 일반생물학 A+ , 공학미적분학 A0 나와서 더 잘나올 자신이 없어요 사실 ㅠㅠ
0 0
촉촉한 칼란코에 14.01.02. 22:50
전과 되고 나면 따로 불러서 수강명이랑 수강코드랑 비교해가며 다 해결해주시던데...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최대한 학생편의 봐주시고자 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2. 23:06
촉촉한 칼란코에
감사합니다 ㅠㅠ
0 0
자상한 리아트리스 14.01.03. 00:11
전공기초는유사과목이면대부분인정해주는데...근데진짜전과하고나서교수들마음임 그거결정을전과하고나서 교수들이하는데 어떨땐인정해줬다가어떨땐인정안해주고 그래요...근데전공기초는포트폴리오같은거도딱히없어서 거의같다고보고인정해줄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00:22
자상한 리아트리스
상세한 답변 감사해요 ㅠㅠ
0 0
근엄한 하늘타리 14.01.03. 00:44
그런데요 전과할때 전공기초성적을 많이 보나요? 아니면 그냥 총평점 ?
0 0
촉촉한 칼란코에 14.01.03. 01:11
근엄한 하늘타리
전과할 과의 학점이 더 높아야 유리하다! 라고 주워들었습니다. 총 평점이 높으면 제일 좋겠지만요.
0 0
근엄한 하늘타리 14.01.03. 01:16
촉촉한 칼란코에
댓글감사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