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할 때 동일과목 취급하는 거 있잖아요
글쓴이
- 2014.01.02. 22:00
- 1621
일반화학 이나 일반화학(1)이나 같은걸로 취급해주나요
이렇게만 쓰면 과사에 전화해보세요 하겠지만
오늘 과사 전화해서 한 20분간 귀찮게 물어봤는데
전화받는 분은 동일과목으로 해주는지 안해주는지는
교수님들(?)이 결정하신다고 자기는 모른다고 하는데
혹시 동일로 쳐주는지 여부를 어디에 물어보는게 정확한걸까요
이거 안쳐주면 비슷한게 4개나되는데 다 다시 들을려면 진짜
시간낭비 같고 ;;
도와주세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공학미적분학, 일반화학, 일반물리학, 일반생물학 겹칩니다..제발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같으면 왠만하면 전기는 그냥 다 패스해줌.
0
0
청렴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여기보다 학교측에 물어봐서 확실하게 답변받아야됩니다. 저도 저번에 해당강의개설 학과 과사에서 된다고 하길래 그거 믿고 신청해서 듣다가 나중에 확인해보니 본과에서 인정안된다고 해서 피봤습니다.
0
0
초조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꽃댕강나무
과사에 물어봤는데 모르면 어디에 물어봐야할까요.. 진심 멘붕 초기증세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히 이야기 안해 줍니다. 저도 확실히 이야기 안해 줬구요. 일단 전과되면 자기과 학생이라고 거의 다 챙겨줍니다. 타대생 신분으로 암만 이야기 해봐야 소용 없습니다. 전 과목 커리큘럼 50퍼 정도 해당되는 선에서 거의 해주더라고요. 일반 과목 같은 경우는 거진 될겁니다.
0
0
어리석은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연꽃
그럼 전과되면 인정해주는 쪽인거니까 전과되기전에 동일이라고 쳐줄만한 강의는 고생해가면서까지 들을 필요 없는거죠?? 전과할 때 전과할과 6학점 신청해서 듣고있는데 더 들으라고 추천해주던데요. 똑같은거 인정해주는 쪽이라면 어차피 인정해줄거 굳이 다시 들을 필요없겠죠? 일반화학은 A0, 일반물리학 A+, 일반생물학 A+ , 공학미적분학 A0 나와서 더 잘나올 자신이 없어요 사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 되고 나면 따로 불러서 수강명이랑 수강코드랑 비교해가며 다 해결해주시던데...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최대한 학생편의 봐주시고자 합니다!
0
0
촉촉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칼란코에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기초는유사과목이면대부분인정해주는데...근데진짜전과하고나서교수들마음임 그거결정을전과하고나서 교수들이하는데 어떨땐인정해줬다가어떨땐인정안해주고 그래요...근데전공기초는포트폴리오같은거도딱히없어서 거의같다고보고인정해줄듯...
0
0
자상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리아트리스
상세한 답변 감사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요 전과할때 전공기초성적을 많이 보나요? 아니면 그냥 총평점 ?
0
0
근엄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하늘타리
전과할 과의 학점이 더 높아야 유리하다! 라고 주워들었습니다. 총 평점이 높으면 제일 좋겠지만요.
0
0
촉촉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칼란코에
댓글감사합니다
0
0
근엄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