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과 복수전공 글쓴이 2014.01.02. 22:45 1456 1 제가 10이라 수2를 안하고 미적도안했는데.... 통계학과복수전공을하기전에 좀 봐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재수없는 매화노루발 14.01.02. 22:59 네 0 0 재수없는 매화노루발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재수없는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