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했을때 약ㅠㅠ
글쓴이
- 2014.01.02. 23:17
- 2209
급체 한거 같은데
도대체 뭘해야 좋을까요
혼자 자취해서 따로 구비해둔 약도없고
눈앞이 뱅굴뱅글도는게 죽겠어여..
도와주세요
도대체 뭘해야 좋을까요
혼자 자취해서 따로 구비해둔 약도없고
눈앞이 뱅굴뱅글도는게 죽겠어여..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까스활명수나 소화제 드시고 손따세요 ㅠㅠ
0
0
친근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감나무
엄마도 그러라시는데 셀프로 따기가 겁나서ㅠㅠㅠㅠ 암튼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늘은 꼭 불에 소독한다음
0
0
친근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지로라도 토하는것도 좋은데 도와드리곳싶어요
1
0
우아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