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석차는 낮은데 백분위는 왜캐높을까요?
글쓴이
- 2014.01.02. 23:45
- 3590
전체 석차는 17/45 인데.. 백분위는 90/100 으로 나오네요?
이게 다른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백분위는 무의미합니다.
0
0
머리좋은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바위채송화
대학원시에 GPA 가 백분위 아닙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http://onestop.pusan.ac.kr/Grade/GradePercentageTable.aspx?vCode=100000
0
0
머리좋은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다~ 대학원이나 진학 등에 필요한 gpa가 이것 맞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대학원 진학시 등수가 중요하죠.
물론 스카이
물론 스카이
0
0
머리좋은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로스쿨이나 대학원 진학시에 보는것 중에 GPA 란이 있는데 GPA가 백분위 환산율 아닌가요? 등수가 GPA 인가요? 궁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gpa는 평균평점에요...
0
0
머리좋은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바위채송화
grade point average
0
0
머리좋은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바위채송화
백분위 중요한데...;채용 시 백분위만 기재하는 곳 있어요~
0
0
발냄새나는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애기똥풀
감사합니다~ 대학원 진학때도 GPA란이 있던데.. 궁금하네요 ㅡ,.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애기똥풀
그런 이상한 회사도 있나요
0
0
머리좋은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바위채송화
^^이상한 회사라...ㅎ메이저 금공 중 한 곳 입니다. 어차피 성적증명서도 제출하고, 필기가 중요해서 그런듯 ...
0
0
발냄새나는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모르시는분이 많네요 그게 님 학점수준이 4.5만점에 얼마나 되는지를 나타내는건데요 4.5가 100퍼센트구요 3.5가 90프로구요 4.0이 95프로예요 90프로면 님 학점이 4.5만점에 3.5라는거예요 3.5 맞죠??
0
0
억울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오이
3.5 좀 넘습니당 감사합니다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등수를 환산하니 96.7프론데 95라뜨던데
이게 등수환산이아니라 학점환산인가요
이게 등수환산이아니라 학점환산인가요
0
0
포근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