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한 과목이 f라서 신청학점이랑 취득학점이랑 3학점차이나는데
글쓴이
- 2014.01.02. 23:54
- 1152
재수강해서 b+로 메꿔도 신청학점이랑 취득학점 둘다 +3학점씩 돼서
차이나는건 그대로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강해서 b+로 메꿔도 신청학점이랑 취득학점 둘다 +3학점씩 돼서
차이나는건 그대로인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강하면 취득학점만 올라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