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석차는 올라가는데
글쓴이
- 2014.01.03. 00:23
- 1718
전체 석차는 떨어짐 ㅜㅜ 복학생 때문인가 재수강 때문인가
권한이 없습니다.
계절!?
0
0
황홀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들의재수강
0
0
푸짐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입생들이 학점쩔게들어옴
0
0
포근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미국실새삼
편입생학점은 제로베이스로 시작해요ㅋㅋㅋㅋ
그냥 이전학교껀 이수한 학점으로 처리될뿐
그냥 이전학교껀 이수한 학점으로 처리될뿐
0
0
귀여운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최고점 찍어서 석차 올라가길 기대했는데 총 인원도 늘고 석차도 떨어졌네요 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