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총평점 4.1인데 석차요
글쓴이
- 2014.01.03. 00:23
- 3696
상대 총평점 4.11인데 전체석차가 4등으로나와요 3학년인데 이게 가능한건가요? 학점에비해 등수가 높은것같아서요 누적 맞죠? 젤밑에있는거!
권한이 없습니다.
4.11이면 높은데여ㅋㅋㅋㅋ
0
0
침착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랑 ㄷㅊ
0
0
해박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
0
0
화려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삼지구엽초
회계는아니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명인지가 중요하져
0
0
신선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서양민들레
62명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정?
0
0
게으른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지리오리방풀
편입생이라 부대물정을 잘모르겠어서 물어봤어요
다들 요즘 글올리시는거보면 취업할 때 상대는 무조건 4넘어야한다고 그러시던데 제가 4점 초반인데 등수가 저러니 4점 넘는 사람이 몇 안된다는 말이니까.. 이 등수가 맞나싶어서요ㅎㅎ
다들 요즘 글올리시는거보면 취업할 때 상대는 무조건 4넘어야한다고 그러시던데 제가 4점 초반인데 등수가 저러니 4점 넘는 사람이 몇 안된다는 말이니까.. 이 등수가 맞나싶어서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학기 등수는 몇등이신데요?
0
0
엄격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개구리밥
흠..저번학기보다 심하게못쳐서 두자리수등수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개구리밥
근데 혹시 기업에서 학기별 평점도보나요? 아니면 총평점만보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확실한건 님 다른 학교에서 받아온 성적이 높아서 학점이 좋은것 뿐이네요. 취업 준비생이 아니라서 그런건 잘모르겠네요.
1
1
엄격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개구리밥
제대로쫌 아시고 말씀을 ㅋㅋ제로베이스부터 다시 시작해요
0
0
처절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입은 저번학교에서 받은 성적 안들어가고 새로시작하는건데
다른사람들이 1,2학년 성적이 안좋아서그럴지도...
다른사람들이 1,2학년 성적이 안좋아서그럴지도...
0
0
생생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할때4.1정도면 상대나 사회대면 60명중 5등 내외지않음?
0
0
과감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