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서 먹고 살기 힘들다는 글 있던데.. (글쓴이 포함 여성분들 봐주세요)
글쓴이
- 2014.01.03. 00:31
- 1451
그 글은 남자가 쓴 글 같네요..
여자라면 자기 얼굴에 침뱉는 짓을 할까요?
그래서 남자친구 사귀면 남친이 돈 많이 쓰잖아요?
여자는 자기 꾸미는데 돈쓰지만 남자는 자기가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돈을 씁니다.
헤어지고 나면 여자는 받은 선물과 그동안 얻어먹은 밥값이 남지만 남자는 그냥 추억 하나 남는걸로 끝이죠. 그래도 남자는 여자를 위해 돈을 씁니다. 나는 가난해도 여친한테는 맛있는 밥, 분위기 좋은 까페 데려가고 싶어하는것이 모든 대한민국 남자들의 공통 분모일 겁니다. 그러니까 글쓴이님 여자는 남자보다 돈 모으기 힘들다고 투덜대지말고 여자친구를 위해 희생하는 한 남자의 순정도 생각해 주세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병걸린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녀글은 닥비추요
2
0
게으른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꾸준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종어그로ㅋㅋ
0
0
우아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녀분란 더이상 올리지맙시디ㅋㅋㅋ
0
0
거대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밑에글만큼 이글도 어처구니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