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너무 아쉽네여..
글쓴이
- 2014.01.03. 00:47
- 2227
외 조금더 쪼금더 잘하지 못했을까
제로1등,2등한 과목들 너무 아쉽고
저것들만 아니었다면 지금 더웃고있을텐데ㅠ
석차나오고 기대에 못미쳐서 답답하네요..
대학원은 석차를 본다던듸ㅠ
제로1등,2등한 과목들 너무 아쉽고
저것들만 아니었다면 지금 더웃고있을텐데ㅠ
석차나오고 기대에 못미쳐서 답답하네요..
대학원은 석차를 본다던듸ㅠ
권한이 없습니다.
서포카 노리시는 후배님이라고 생각하고 올해 입학을 앞둔 사람으로 조언을 드리자면, 석차비중이 상당히 큽니다. 면접에서 대놓고 물어보구요. 최대한 많이많이 올려서 지원하세요. 그전까지는 학교에서 산다는 각오로 하시는게 좋아요.
0
0
힘쎈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굴피나무
행님
몇등하셨나요
어디 무슨과신지 와...
손이 떨립니다
몇등하셨나요
어디 무슨과신지 와...
손이 떨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굴피나무
졸업유예하고 학점 초과해서 올리는 것도 괜찮은가요??ㅜ
0
0
사랑스러운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풀협죽도
석차와 학점으로 거의서류거른다고하던데 ㅠㅠ대략 몇배수로 거르나요? ㅠㅠ
0
0
세련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참회나무
제가 지원한 과는 면접갔을때 2배수 정도로 서류가른 것 같았습니다.2-3배수 정도라고 생각됩니다.
0
0
힘쎈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굴피나무
캬
0
0
깔끔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굴피나무
궁금한 후배들이 많네여ㅠ
선배님 합격수기부탁드려여ㅠ
선배님 합격수기부탁드려여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몇등 해야되지 ㅠㅠ
0
0
난폭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그냥 잠결에 쓴 글인데.ㅋㅋㅋ과는 제가 말씀드리기는 뭐하고.지원 할 당시에 등수는 1등이었어요. 그런데 이것보다 중요한 건 자신이 속한 과의 선배들 중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교에 붙은 사람이 있는지.중요해요. 제가 느낀 것은 학교마다 알게모르게 TO가 있던 것 같더라구요. 등수 부분은 5등 이내에 들고 TO가 있다면 면접 준비 잘한다면 합격이 가능할 것이라 봐요. 서울대와 포공은 컨택이 중요한 것 아시죠?
그리고 졸업유예 부분은 잘 생각해보시고 하세요.진정으로 그정도로 할 가치가 있는건지.우리학교 교수님들도 절대 뒤쳐지지는 않으신데.
그리고 서류 컷은 학교와 학점으로 거르는 것 같았어요.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먼저 진학한 선배가 있는지 일아보세요.
얼마나 시간이 남았는지는 모르지만, 원하시는 바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졸업유예 부분은 잘 생각해보시고 하세요.진정으로 그정도로 할 가치가 있는건지.우리학교 교수님들도 절대 뒤쳐지지는 않으신데.
그리고 서류 컷은 학교와 학점으로 거르는 것 같았어요.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먼저 진학한 선배가 있는지 일아보세요.
얼마나 시간이 남았는지는 모르지만, 원하시는 바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1
0
힘쎈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