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8인데 4등.. 저희과는 다들천재만있나봄ㅜㅜ
- 2014.01.03. 01:37
- 3875
하...뭔가허무하네요 아마 공대자연대빼곤 4.5가항상1등이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공대 중 한과에서 4.42인데 이번에.....
3등이네요 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점수도 3학점 1개 a0 인듯한데 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a+받는분들 참 대단하시다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입결은 좀 좋아지고잇ㄷ나ㅡㄴ데...
그냥 슬프네요,...소주한잔땡기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경영1학년 4.38 인데 9등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ㄷ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체로보면 그렇지않음
나도 매학기 10~50등인데
졸업학점은 한자리수 등수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