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8인데 4등.. 저희과는 다들천재만있나봄ㅜㅜ

글쓴이
  • 2014.01.03. 01:37
  • 3875
4.41받았을때도 좋아라했는데 2등이었음..

하...뭔가허무하네요 아마 공대자연대빼곤 4.5가항상1등이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서운한 라벤더 14.01.03. 01:39
1학년이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01:42
서운한 라벤더
ㄴㄴ고학년임.. 하..ㅋㅋㅋ
0 0
신선한 은백양 14.01.03. 01:44

전 공대 중 한과에서 4.42인데 이번에.....
3등이네요 와;;

0 0
착잡한 참새귀리 14.01.03. 02:01
신선한 은백양
4.5가 2명이지 않을까 싶은 점수네요.
님 점수도 3학점 1개 a0 인듯한데 ㄷㄷ
0 0
신선한 은백양 14.01.03. 02:03
착잡한 참새귀리
빡시네요....정말....
올a+받는분들 참 대단하시다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02:04
신선한 은백양
저보다 더 대박인듯..와;;;
0 0
신선한 은백양 14.01.03. 02:05
글쓴이
공대중에 좀 낮은편이라 그런거 같기도해요 ㅠㅠ

요새 입결은 좀 좋아지고잇ㄷ나ㅡㄴ데...

그냥 슬프네요,...소주한잔땡기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02:06
신선한 은백양
그래도 수고하셨어여!!! 토닥토닥
0 0
찬란한 숙은처녀치마 14.01.03. 01:46
저도 4.38인데 이등햇네요...
0 0
싸늘한 자주괭이밥 14.01.03. 02:07
4.2인데 전체 8등....
0 0
이상한 칠엽수 14.01.03. 02:14
전 저번학기 4.5인데 4등이었어요 힘내세요!
0 0
부지런한 노루참나물 14.01.03. 04:25
4인데13
0 0
활동적인 파리지옥 14.01.03. 05:18

나 경영1학년 4.38 인데 9등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ㄷㄷㄷ

0 0
발랄한 산부추 14.01.03. 07:17
전 3.67에 10/70인데 ㄷㄷ
0 0
싸늘한 붉은서나물 14.01.03. 07:31
4.0에 2등인데;;;
0 0
뛰어난 노루참나물 14.01.03. 07:48
ㅋㅋㅋ 4.36 3등
0 0
조용한 신나무 14.01.03. 07:49
한 학기만 보면, 4.4넘어도 5등하고 하지만 전체 학기로는 그렇게 심하진 않아요...제가 4.42일 때 6등하고 그랬는데, 4학년 전체 학점 4.1 조금 넘는데 5등 안 입니다ㅎ
0 0
화려한 편도 14.01.03. 07:59
상대 4.33인데 9등이네요ㅠㅠ
0 0
바보 산호수 14.01.03. 08:47
화려한 편도
전똑같은 학점인데 1등인디 상대;
0 0
까다로운 조록싸리 14.01.03. 08:53
학기별성적은 솔직히 학점 적게 듣고 빡세게 한학기 4.5맞는 애들 있어서 그렇고....
전체로보면 그렇지않음
나도 매학기 10~50등인데
졸업학점은 한자리수 등수임
0 0
무좀걸린 떡쑥 14.01.03. 11:06
저도 4.38인데 19등......ㅡㅡ......
0 0
화려한 편도 14.01.03. 12:35
무좀걸린 떡쑥
헐 저보다 더 심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3:43
무좀걸린 떡쑥
대박이다ㅋㅋㄱㅜㅜ4.5 4.4대가많은가봐요
0 0
활동적인 감자 14.01.03. 14:07
4.38에 14...
0 0
처참한 돌가시나무 14.01.04. 11:39
저 저저번 학기에 4.5가 4명 나온적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