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학점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ㅠㅠ
글쓴이
- 2014.01.03. 01:37
- 1621
이제 2학년되구요 30학점듣고 평점 3점인데 나중애 3.5이상이나 4점대로 올릴수 있을까요??? 아직 가능할지요 ㅜ ㅜ
권한이 없습니다.
충분함여
0
0
건방진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랑30학점ㅋㅋㅋ
지금부터날아가요 후배님
지금부터날아가요 후배님
0
0
외로운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비슷하시네여......ㅠㅠ
0
0
찌질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쓰잘데기없는걱정한다....
0
0
촉박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
0
0
청결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 까진 정말 고3처럼하셔야할듯
0
0
적나라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 마칠 때 평점.2.9
졸업 평점4.05
공대 어디과입니다. 재수강 다하고 매학기 잔학금은 내것이라는 마음으로 하면 가능합니다
졸업 평점4.05
공대 어디과입니다. 재수강 다하고 매학기 잔학금은 내것이라는 마음으로 하면 가능합니다
0
0
포근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