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의미에서.. 학고질문..
글쓴이
- 2014.01.03. 03:52
- 948
어쩌다보니 학고를 맞았는데
원스탑에 있는 번호로 연락이 가나요 아니면
입학할때 생기부에 적힌 번호로 연락이 가나요
과사가서 생기부 수정하고싶다 그러면 수정해주나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쩌다보니 학고를 맞았는데
원스탑에 있는 번호로 연락이 가나요 아니면
입학할때 생기부에 적힌 번호로 연락이 가나요
과사가서 생기부 수정하고싶다 그러면 수정해주나요?
ㅠ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교에서 우리 호갱님들한테 그렇게까지
관심이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