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신청 글쓴이 2014.01.03. 08:28 940 0 이번에 3학년 마쳤습니다. 다음 학기 부터 휴학을 하고 싶은데 따로 신청기간이 있나요? 꼭 그 시기에만 휴학신청을 할 수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