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하...
글쓴이
- 2014.01.03. 08:42
- 1318
2학기성적 꼴등이네요 에프가 있어서 예상은 햤다만 막상 ㅠㅠㅠㅠㅠ 1학년인데 더 열씨미 하면 되겠죠 ???ㅠㅠㅠ 슬픔
권한이 없습니다.
군대갔다오면 100% 후회함
1
0
코피나는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금송
개공감
0
0
불쌍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금송
저두 공감 ㅠ
0
0
거대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ㄷ불쌍
0
0
겸연쩍은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