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하면 도서관 이용 못 하나요?
글쓴이
- 2014.01.03. 08:50
- 1295
졸업하면 도서관 이용 못 할까요...
어느 대학은 뭐 돈 내고 열람증 같은 거 발급해야 한다던데 ㅠ
졸업하면 남남인건가...
권한이 없습니다.
열람실 자리발급은 안 될거에요
0
0
창백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pulip.pusan.ac.kr/guide/Static.ax?page=Service3_3
0
0
어두운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꽝꽝나무
아 이런 제도가 따로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