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시절 성적....
- 2014.01.03. 08:57
- 3083
과탑은 못했지만
나의 자부심이라고 한다면
24학점씩 들으면서 평점 4이상 유지한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단하시긴 한데....
4.15 받았는데 31등이란 말은 도대체 그 위의 30명은 몇 점을 받았단 걸까요 ㄷㄷ... 4점대만 치면 한 4~50명은 된단 말인가... 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체석차로 따지면 4.15는 5등안에 드는 성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15에 31등 4.35에 13등 이네요..?
요새 부쩍 성적이 짜진건가 아님 우리학년이 못하는건가..?ㄷㄷ
4.35면 TOP3일텐데..ㅎㅎ 신기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졸업했고요
한 학기성적은 그래도
전체로 해보면 4.1대에서 2~10등 나왔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가기전에 갈아마셔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