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4학년1학기
글쓴이
- 2014.01.03. 09:49
- 1380
내년 기계과 4-1학기에
종합설계랑 4학년 전공선택들로 21학점을
꽉꽉 채워들을까하는데 4-1학기가 이전학기보다
학점받기가 수월한가요??ㅎ
4-1학기에 가능하다면 올에이쁠받아가지고
학점 최대한 올리고싶은 마음에 질문드립니다 ㅠ
선배님들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종합설계랑 4학년 전공선택들로 21학점을
꽉꽉 채워들을까하는데 4-1학기가 이전학기보다
학점받기가 수월한가요??ㅎ
4-1학기에 가능하다면 올에이쁠받아가지고
학점 최대한 올리고싶은 마음에 질문드립니다 ㅠ
선배님들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돈많은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노랑어리연꽃
정답ㅋ 지친다기보다 그려려니 해지는 느낌ㅋㅋ
0
0
예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노랑어리연꽃
ㅋㅋㅋㅋㅋㅋㅋ아항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4학년 때 '이번에야말로 올에이쁠!' 이란 생각으로 도전하나 막상 그걸 이루는 사람은 소수
물론 1~2 과목 듣고 올에이쁠이다 학기석차 1등이다 이라면서 혼자 기뻐할 수는 있음
0
0
초조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삽주
ㅠㅠ 저는 21학점들으려고해서..ㅎ
그래도 일단 도전해봐야겠네요!ㅋㅋ
그래도 일단 도전해봐야겠네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ㅁㄱ냐? ㅋㅋㅋ
0
0
날렵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본인도 지친다는게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