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대자보
글쓴이
- 2014.01.03. 10:12
- 986
왜 철거 안해가나요?
대자보 아래에는 몇월 몇일날 자체 철거 하겠습니다 붙여놓고
왜 철거 안하고 있는거죠?
마음같아선 철거 하고싶은데
일베충이라고 마녀사냥 당할까봐 못하겠네요
대표적으로 중도 앞에 사회학과 주우렁이라는분 12월 26일 지났습니다.
붙일때는 멋있어 보이도록날짜까지 지정해놨지만 막상 때려니 유행도 지나고 귀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참혹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분 중국인 유학생입니다.
비행기값 보내주세요.
비행기값 보내주세요.
0
0
생생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원래 세상이 그런 겁니다.
0
0
포근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찐따가 까먹은듯 ㅋㅋ
글도 쪽팔리도록 적었다더만
부끄럽다 진짜
0
0
초연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비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