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때 성적을 갈면 복구 하기 진짜 어렵네요..
글쓴이
- 2014.01.03. 10:48
- 2047
1학년때 3.1~3.2 받았었는데 참 한번 이렇게 받아두니 성적 올리기가 영 어렵네요.
2학년으로 복학 하면서 4.03 4.17 받고 재수강 몇개까지 했는데도 아직 3.76이네요ㅋㅋ
2학기 4.17받고도 8등 이라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하는지 짐작이 안가네요.
앞으로 더 성적 받기 힘들텐데 걱정이 되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하는건 2학년 평점을 4이상 유지 한것이네요
2학년으로 복학 하면서 4.03 4.17 받고 재수강 몇개까지 했는데도 아직 3.76이네요ㅋㅋ
2학기 4.17받고도 8등 이라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하는지 짐작이 안가네요.
앞으로 더 성적 받기 힘들텐데 걱정이 되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하는건 2학년 평점을 4이상 유지 한것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흠....1학년 때 학고 받고, 4자 달고 대학원 간 선배 있는데. 진짜 피똥싸게 했대요
0
0
끌려다니는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점짜리 C0하나때문에 (삭제못하는) 개고생함
0
0
뛰어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힘내셈
0
0
발랄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오...ㅠㅠ
0
0
난쟁이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음. 1학년 때 똥싸면 2,3,4 학년에 그 똥치운다고 고생 하더라도 잘 안 치워짐. 4-2 막판까지 졸라 열심히 해야 4점 겨우 넘길 정도?
이걸 반대로 생각하면 1학년 때 성적 잘 받아두면 4학년 막판 졸업때까지 유리할 수 있다는 거...
고로 이 글을 보는 새내기들은 대학생활을 즐기시되 시험때만큼은 전투의지를 불태우시길 바람(?)
0
0
괴로운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 학기 학고먹고 2학기도 님보다 낮았는데 열심히 하니 4점 넘었어요. 물론 그 이후 4점 밑으로 떨어진적 한번도 없습니다. 힘내세요!!
0
0
어두운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